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 대출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신용평점을 활용하지 않기 때문에, 신불자도 가능하며, 우리은행(위비뱅크) 대출은 이통 3사를 이용하고 있는 분들은 최대 한도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직장, 소득을 따지지 않는 비상금대출이기 때문에, 통신등급이 내부 기준에 속하면 웬만하면 대출이 나오게 되며, 대출기간은 1년, 최저금리 3.68% 부터 진행됩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300만원

 

 

[ 목차(Contents) ]

  1. 우리은행 위비뱅크 비상금대출
  2. 신청방법
  3. 유의사항
  4. 이대리의 과거 보고서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주변에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우리은행 위비뱅크 비상금대출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 이용고객에 한해서 대출이 진행될 수 있으며, 신청시 반드시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본인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다은 단계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이통 3사 사용자(SKT, KT, LG U+)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3.68%
대출기간 1년

 

대출상세

대출대상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해야 하기 때문에 이통 3사 이용은 필수이며, 직업 및 소득을 따지지는 않은, 연체대출금 보유, 신용도 판단정보 등록 고객, 상품 대상요건에 충족하지 않는 고객 등..은 취급이 되지 않거나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금리 계산은 기준금리에 가산금리를 더하고 우대금리를 빼면 형성되며, 최저 3.68% 선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실제 적용되는 금리는 신청자의 심사결과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는 최고 연 0.5%까지 가능하며, 통신등급 1~2등급은 연 0.5%, 3~5등급은 연 0.3%, 그 외 등급은 해당사항이 없습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은 통장대출 형식 한도거래대출(마이너스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언제든 한도 내에서 자유로이 출금 및 상환이 가능하며, 대출 만기일 전에 전액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만기일은 단일 상환기간으로 최대 1년까지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및 인지세 등 고객부담비용이 없습니다.

 

2. 신청방법

신청은 위비뱅크 어플을 설치하시고 로그인까지 진행하신 다음부터 가능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1. 위비뱅크 어플 다운로드 및 설치
    안드로이드 버전 바로가기
    아이폰 버전 바로가기

  2. 위비뱅크 앱 로그인
  3. 우측 상단 메뉴 선택

    위비뱅크 메뉴선택
  4. 우리 비상금대출 선택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선택창

 

3. 유의사항

  1. 알뜰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통신등급 산출이 불가하여 대출진행이 불가능합니다.
  2.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여부 및 한도가 결정됩니다.
  3. 타금융기관에 대출신청 및 한도조회 횟수가 과다할 경우 승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대출약정조건에 따라 대출이자 또는 원금을 약정한 날에 상환하지 않으면 연체이자율이 적용되고, 신용등급 하락 등..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기 외 기타 대출에 관련된 문의사항

항목 내용
우리은행 고객상담센터 1599-5000 또는 1588-5000
위비뱅크 전용상담센터 1644-5000

 

"포스팅이 도움이 되었다면 주변에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4. 이대리의 과거 보고서

2021.04.21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토스 비상금 빌리기 대출 조건 미납자 연체자도 가능

2021.04.20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참신한500(신한저축은행) 대출 조건, 신청방법, 후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