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우리카드를 보유하고 계시지 않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최대 5천만원 한도까지 주말에도 신청 후 입금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카드론으로 진행되는 것이 아닌 신용대출이기 때문에, 비교적 저금리, 상환기간을 장기간으로 설정하실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계획적인 소비가 가능합니다.

 

신청 후 입금은 한도가 나오면 즉시 입금계좌로 입금받으실 수 있으며, 이때 공인인증서를 보유하고 계셔야지 별도 상담원과의 전화없이 입금받으실 수 있게 됩니다.

지금부터 올인원대출을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카드_올인원대출_알아보기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알아보기

 

[ 목차(Contents) ]

  1.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신청조건 및 상품상세
  2. 올인원대출 바로 신청하기
  3. 유의사항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1.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신청조건 및 상품상세

올인원대출은 우리카드를 보유하고 있지 않으셔도 대출신청 및 입금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카드사에서 정한 대출요건만 만족하시면 실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심사에 필요한 기본정보는 본인인증을 통해서 자동으로 심사받게 되며, 서류는 자동 스크래핑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신청자가 별도로 준비하실 서류는 없습니다.

 

365일 24시간 주말, 공휴일에 관계없이 대출신청이 가능하며, 심지어 입금도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5세 이상 개인 및 내국인
대출기간 최저 6개월 ~ 최장 36개월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4.7%

 

대출한도 및 금리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최저 연 4.7%부터 최대 19.7%까지 신청자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부여되게 되며, 비교적 높은 금리를 심사받으시더라도, 신용상태에 개선되면, 금리인하요구를 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한도

신청시 최저 100만원부터 최대 5000만원까지 신청하실 수 있으나, 이 역시도 신청자의 신용상태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고액을 대출금액으로 신청하실 경우, 우리카드 심사팀으로부터 추가 심사를 거친 후 대출가부가 결정되게 됩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6개월, 12개월, 18개월, 24개월, 36개월 중에 선택하실 수 있게되며, 36개월 선택하신 분들은 우리카드의 내부 기준에 부합하신 경우에 승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진행되게 되는데, 이는 매월 원금과 이자를 동일하게 지급하는 수단으로써, 처음에는 이자가 많지만 차츰 이자가 줄어드는 구조로 상환됩니다.

 

 

2. 올인원대출 바로 신청하기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절차를 비대면 언택트로 진행가능하며, 신청 루트는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가능하십니다.

 

홈페이지의 경우 상담예약신청을 통해 진행하실 수도 있으나, 상담하기 전에 먼저 한도를 확인하시고 싶으실 때 이용하시기에 좋습니다.

 

대출금을 입금받으시기 전에 공인인증서를 가지고 계시면, 별도 전화상담을 통해 인증을 하지 않으셔도 바로 입금계좌로 대출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홈페이지 접속
    최하단에 '대출한도 간편조회' 선택 후 다음 페이지로 이동
  2. 한도조회 진행
    신청자의 개인정보를 입력하시고, 약관에 동의합니다.

  3. 대출한도 확인
    100만원 ~ 5000만원 중 심사받으신 한도로 신청을 하시고, 상환기간을 선택합니다.

  4. 대출금 입금
    신청시에 적으신 입금계좌로 받으실 수 있으며, 공인인증서로 인증하시면 바로 입금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신 후 대출계약을 체결하지 않으시면 다시 심사를 받으셔야 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신청할 것을 요구합니다.

 

 

3. 유의사항

대출계약 체결 후 철회를 원하실 경우 14일 이내 서면 또는 전화로 철회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체결 후 신용등급이 개선되거나, 연봉 등이 상승되어 신용평가기관으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신 경우 대출금리인하요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언제든 목돈이 생기시면 갚으셔서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고객센터 ARS 1599-2700
우리카드 홈페이지 www.wooricard.com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5.25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상품상세 및 신청방법

2021.05.22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300만원 무직자 대출

2021.05.21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대구은행 똑똑딴딴 중금리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