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최대 한도 3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직장 및 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계약체결까지 가능합니다.

 

300만원을 빌렸을 때 하루 이자는 309원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만, 이는 최저금리를 적용했을 때 입니다. 체결되는 금리는 신청자의 신용등급에 따른 심사결과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한도300만원

 

[ 목차(Contents) ]

  1.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2. 비상금 신청방법
  3. 유의사항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알아두면 좋은 꿀팁

 

 

1.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한도 및 금리

1등급기준 최저 3.76%부터 시작하게 되며, 하루 300원정도면 300만원을 이용하시는데 무리가 없습니다. 이를 한달로 계산하면 약 1만원의 이자가 발생되게 됩니다.

 

해당 상품의 특징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이기 때문에, 한도를 받았더라도, 실제 인출해서 사용한 금액의 이자를 내시면 됩니다.

 

대출기간은 단일 상환기간으로 1년이며, 만기 전 연장상환이 가능하며, 연장시 1년 마다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출상세

항목 내용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까지
대출기간 1년 (만기 전 연장가능)
대출금리 연 3.76% ~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자격 -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가능
- 케이뱅크 자체 심사기준 충족

 

대출이 불가능한 사람

현재 연체 중이거나, 과다 연체이력이 있거나, 회생, 파산 등을 신청 또는 확정인 경우와 케이뱅크에 제때 갚지않아 자체 신용도가 떨어진 분들은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케이뱅크의 경우 1금융권이기 때문에, 기타 비상금대출에 비해 상당히 까다롭다고 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상환방법

마이너스통장으로 한도를 받기 때문에, 빌린 금액에 대한 이자를 지불하게 되며, 계약기간은 1년이고, 만기 전에 연장이 가능해서, 적극적으로 돈을 융통하실 수 있습니다.

 

2. 비상금 신청방법

비상금대출에 대해 이미 잘 아시는 분들은 경험해보셨겠지만, 케이뱅크 역시 인터넷 은행이기 때문에 어플을 설치하고 회원가입까지 진행하셔야 대출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기타 다른 대출에 비해 서류제출이 필요하지 않고, 간단한 인증절차만 거치면 심사가 완료되기 때문에, 승인가부를 1분 이내에 빠르게 피드백받을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1. 케이뱅크 어플 다운로드 및 설치

    케이뱅크 다운로드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이폰 버전 다운로드 바로가기

  2. 대출 메뉴 선택

    케이뱅크 대출메뉴
  3. 신용대출 선택
    신용대출 하위에 비상금대출 선택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메뉴
  4. 대출신청
    신청하고자하는 상품을 다시 한번 읽어보시고, 한도 확인하기를 눌러서 안내되는 사항에 따라 진행하시면 신청가능합니다.

 

3. 유의사항

계약체결 후 중도상환하실 경우 수수료가 없으므로, 목돈이 생길 경우 바로 상환하실 수 있으며, 상환역시 어플에서 가능하십니다.

 

월마다 한도가 소진되면 일수가 남아 있어도 조기판매종료되고 판매재개는 다음 달 부터 진행됩니다.

 

대출연장은 반드시 만기 전에 신청하셔야 1년 단위로 추가 연장이 가능하고, 소득증빙이 필요하신 경우 공동인증서로 제출하실 수 있습니다.

2021.01.01 - [[이대리의 경제]] - 농협 인터넷뱅킹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내보내기 (PC에서 스마트폰)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4.23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이자는 얼마?

2021.04.30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핀크 비상금대출(대구은행) 신청, 상환방법, 부결후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