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대출

스피드론은 SBI저축은행의 대표적인 소액 신용대출상품으로 만 20세 이상 내국인을 대상으로 무보증으로 저신용자들을 위한 대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출 신청 및 심사, 입금까지 모두 온라인에서 비대면으로 진행가능하시며, 최대 500만원 한도로 심사받으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 및 무직자, 주부도 신청이 가능하며, 본인명의 휴대폰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별도 서류준비없이 자동 스크래핑으로 대출가능 심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썸네일

 

[ 목차(Contents) ]

  1.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상품상세
  2.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바로 신청하기
  3. 유의사항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1.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 상품상세

스피드론은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든지 신청이 가능하며, 본인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신청부터 심사, 입금까지 다이렉트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비상금 등 목돈이 들어가실 일이 있으신 분들은 신청하시기에 용이하시므로, 아래 상품상세 조건을 확인하시고 대응해보시기 바랍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급전이 필요하신 고객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18.8% ~ 23.4%
대출기간 3년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스피드론은 대출기간을 최대 3년까지 분할하여 상환하실 수 있도록 대출계약체결이 가능합니다. 이때,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진행하게 되는데, 대출금액에 대해 매월 이자와 원금을 동일한 금액으로 입금하시게 되는 방법입니다.

 

대출 추천대상

이용금리가 18.8%에서 23.4%로 비교적 고금리에 해당되기 때문에, 대부업을 이용하실 분들 중에 신용평점의 급격한 하락을 막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상품입니다.

 

금리가 너무 신경쓰이신다면 저금리로 미소금융 쪽으로도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1.05.20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햇살론17 특례보증, 위탁보증 조건 및 신청방법

 

 

 

2. SBI저축은행 스피드론 바로 신청하기

스피드론은 인터넷 또는 저축은행 모바일 앱(현재는 제공하고 있지 않음)에서 신청부터 진행까지 가능하시며, 상세한 내용은 아래 절차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1. SBI 저축은행 바빌론 홈페이지 접속
    메인화면에 '신용도에 영향없는 대출한도 조회하기' 선택
    SBI저축은행_홈페이지메인
  2. 한도조회
    핸드폰으로 본인인증 하시고, 소득구분 등 SBI 저축은행 대출심사 기준대로 입력합니다.
    SBI저축은행_대출한도조회
  3. 대출신청
    입력한 정보와 본인인증으로 심사가 완료되면 대출가능한 금액을 신청하여 입금받습니다.

 

 

3. 유의사항

본 상품은 대출신청 후 14일 이내 철회를 원하실 경우 서면 및 유선통화로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단, 14일 이내에 발생한 이자에 대한 부분은 원금상환시 납부를 해주셔야 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별도로 최대 2% 이내로 존재하기 때문에, 신청에 유의해보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항목 내용
SBI저축은행 홈페이지 www.sbisb.co.kr
고객센터 1566-2210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5.28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한도 및 신청자격 알아보기

2021.05.25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상품상세 및 신청방법

2021.05.22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신청자격 및 방법 정리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