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최대 500만원 한도로 무서류 자동심사로 365일 대출신청이 가능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에 대해 소개해드립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직장, 소득 확인절차가 없기 때문에, 주부, 프리랜서도 이용이 가능하며, 신청 후 입력하신 계좌에 바로 대출금이 입금되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용이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365일 본인명의 휴대폰만 보유하고 계시면, 대출신청, 심사, 입금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_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 목차(Contents) ]

  1.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2.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3. 유의사항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1.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만 20세 이상, 신용평점 361점 이상인 분들 중 SBI저축은행의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을 충족하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6.9% ~ 최대 연 16.5%
대출기간 12개월 ~ 36개월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나이스 신용정보기준 신용평점 361점 이상,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대출한도 및 금리

최대 대출가능한 한도는 500만원이며, 대출기간은 12개월 ~ 36개월까지 신청자의 요청으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만 지원하고 있는데, 대출 받으신 원금에 매월 발생하는 이자를 월 마다 동일하게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대출금리는 고정금리를 적용하여 연 6.9% ~ 연 16.5% 이내에 신청자의 신용평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대출계약기간동안에는 계약한 금리가 적용되어 납부하시게 됩니다.

 

별도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계약기간 중간에 목돈이 생기실 경우, 언제든지 원금을 납부하시어 이자 부담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필요서류

별도 소득증명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대출 전에 준비하실 서류가 없으며, 자동 스크래핑에 의해 제출되므로, 무서류 자동심사로 즉시 대출가부가 결정됩니다.

따라서, 주부/프리랜서도 대출이 쉽게 가능하다는 이유가 성립되고 있습니다.

 

상환방법

상환방법은 한 종류로만 진행되며, 원리금균등상환방식만 가능합니다. 원리금균등상환은 매월 이자와 원금에 대해 동일한 금액을 계약만료시까지 납부하시는 방식입니다.

 

 

2.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SBI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뱅킹어플로, 휴대폰 앱을 통해서만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이다뱅크 앱이 휴대폰에 설치되어있지 않으신 분들은 먼저 앱을 설치하신 후, 본인인증 이후에 대출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가지고 계신 휴대폰이 본인명의 휴대폰이 아닌 경우, 자동 스크래핑 정보를 불러올 수 없으므로,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1. 사이다뱅크 앱 다운로드 및 설치
    사이다뱅크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안드로이드)
    사이다뱅크_앱다운로드
  2. 최하단 '메뉴' 선택
    사이다뱅크_하단메뉴
  3. 비상금대출 선택
    선택하신 메뉴 중 대출상품 > 비상금대출 순으로 선택합니다.
    사이다뱅크_비상금대출선택
  4. 대출신청
    신청하신 대출이 맞는지 재확인 후 '신청하기' 후 '확인'을 누릅니다.
    사이다뱅크_비상금대출신청
  5. 안내사항 확인
    공적지원제도, 불이익설명, 금리인하요구권 등에 대한 내용을 읽어보시고, 확인합니다.
    사이다뱅크_안내사항확인
  6. 약관동의
    대출상품설명서, 필수동의, 선택약관 등을 읽어보시고, 확인합니다.
    사이다뱅크_이용약관동의
  7. 대출완료

 

 

3.유의사항

  • 대출신청 후 신용등급이 현저하게 개선되는 경우, 금리인하요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대출계약철회를 원하시는 경우 대출실행 14일 이내 앱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최근 1개월 이내 2회 이상 철회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원리금 납입이 지연된 경우, 최대 19.5% 내에 약정금리에 3% 가산금리가 붙어서 부과될 수 있습니다.
  • 햇살론유스를 사용 중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시 계좌개설 20일이 제한되는 경우, 20일 이내에 예금통장 등을 개설한 경우이므로, 예금통장을 없애거나 20일 이후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 통신미납 장기연체가 있다고 하더라도, 신용정보등재가 되지 않은경우 대출이 승인될 확률이 높습니다.

 

문의처

SBI저축은행 고객센터 : 1644-5277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6.06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최신)

2021.05.28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한도 및 신청자격 알아보기

2021.05.17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하나 원큐 비상금대출 (무직자, 신불자 가능)

2021.05.14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24시간 모바일 대출 쉬운 곳 즉시 가능한 곳은?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