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출과다자 대출

기대출과다자이신 분들은 추가 대출을 받기위해 많은 금융사에 조회로 인해 과다조회로 부결되실 가능성이 매우 커집니다. 기대출이 많더라도 승인율으 높은 상품 3가지를 추천해드립니다.

 

기대출과다자 대출이라는 상품이 별도로 존재하지는 않지만, 신용회복 중에도 대출이 가능하고, 기대출이 연봉대비해서 많더라도 최소 300만원까지는 무리없이 진행이 가능했던 상품들을 이번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기대출과다자대출상품
기대출과다자 대출상품소개

 

[ 목차(Contents) ]

  1.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2. 우리은행 위비뱅크 비상금대출
  3.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대출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1.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최소 50만원부터 300만원 한도로 무직자, 소득이 없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서울보증보험사에 보험증권 발급만 가능하다면 누구든 신청 후 실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기간은 총 1년으로 계약하시게 되며, 연 3.76%의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만기 전에 연장심사를 신청하시면 추가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하고, 케이뱅크에 회원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케이뱅크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대출과다자대출상품_케이뱅크비상금대출
기대출과다자추천상품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급전 300만원까지 무직자 대출가능!

케이뱅크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최대 한도 300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직장 및 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다면, 계약체결까지

leedaeli.tistory.com

 

 

2. 우리은행 위비뱅크 비상금대출

위비뱅크 비상금대출은 소득과 직업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유명합니다. 대출심사시 신청자의 통신등급을 기준으로 심사하는, 국내 통신 3사 기준으로, 통신 9등급 이내이시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통신등급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는데, 통신등급이 좋을 수록 금리는 낮게 적용됩니다. 최대 300만원 한도로 대출심사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1년, 만기 전 연장심사 후 연장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 및 인지세 등 별도 부대비용이 없으므로, 대출계약 후 목돈이 생기실 경우, 원금을 상환하여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우리은행 위비뱅크 비상금대출
우리은행 위비뱅크 비상금대출 요약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위비뱅크) 부결사유 신청방법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 대출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신용평점을 활용하지 않기 때문에, 신불자도 가능하며, 우리은행(위비뱅크) 대출은 이통 3사를 이용하고

leedaeli.tistory.com

 

 

3.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대출

하나저축은행의 원큐이지론은 만 23세 이상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인 분이 신청대상으로 최소 300만원 ~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저축은행의 이자를 적용하여 연 13.5% ~ 18.5%로 비교적 고금리 대출상품으로, 대출기간은 1년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계약서를 체결하게 됩니다.

 

대출심사에 필요한 각종 서류는 자동 스크래핑되어 제출되기 때문에, 별도로 출력하실 필요가 없이 간편하게 신청 및 입금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요약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6.06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금리 및 신청방법 (최신)

2021.05.29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SBI저축은행 대출 스피드론 상품상세 및 금리, 한도

2021.05.28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한도 및 신청자격 알아보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