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대출 가능한 곳은 심사기준이 낮기 때문에, 직업이 없는 무직자도 승인을 받으실 수 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대게 주말대출은 모바일로 신청을 하고, 당일 즉시 입금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심사 및 대출조건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 500만원 미만의 소액대출로 진행된다는 점과 대출서류는 본인인증을 통해 자동으로 제출되어 별도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액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소액 비상금대출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

소액 비상금대출 소액 비상금대출 상품 중 무직자도 가능한 상품으로 복잡한 서류준비없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소액 비상금대출은 일수,

leedaeli.tistory.com

 

 

주말대출 가능한 곳 추천
주말대출 가능한 곳

 

 

[ 목차(Contents) ]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2.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3.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1.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하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1금융 카카오뱅크에서 대출을 진행하는 것으로, 앱으로 단 60초만에 신청 및 심사결과를 받아보실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서울보증보험에서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신 분이라면, 신불자 수준의 저신용자라도 대출이 가능하고, 만 19세 이상 내국인을 조건으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자격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대출금리 연 3.13% ~ 13.4%
대출기간 1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마이너스통장 방식)
신청가능한 시간 365일 (06시 ~ 23시)

어느대출이라도 마찬가지겠지만 회생, 신용회복, 파산, 면책을 신청하신 분들은 무조건 부결난다고 보시면 되고, 연체 중이신 분들도 승인되기 어려운 점 널리 양해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실행 이후 받은 한도만큼 마이너스통장이 개설되고, 그 안에서 사용한 만큼의 이자가 매월 발생하게 됩니다. 약 300만원을 썼을 때 이자는 만원 안쪽으로 나오게 됩니다. 상당히 저렴한 이자로 대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신청하기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우리카드를 개설하지 않은 일반 신청자도 승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KCB 기준 신용 7등급 이상이면 웬만해서는 대출 실행이 된다라고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한도 300만원 ~ 5000만원
대출자격 만 25세 이상 개인/내국인
대출금리 연 4.7% ~ 19.7%
대출기간 6개월, 12개월, 18개월, 24개월, 36개월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신청가능한 시간 365일 24시간 가능

대출 실행시 별도 수수료는 없으며, 신청 후 24시간, 주말, 휴일에 관계없이 즉시 입금을 받으실 수 있는 아주 큰 장점이 있습니다.

 

우리은행 계좌가 없어도 가지고 계신 은행계좌로 입금이 가능하고, 쉽게 상환도 하실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거래 제한시간이 있는 점에 대해서 양지하고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매일 23:40 ~ 00:30, 매월 둘째주 금요일 23:30 ~ 00:50, 매월 둘째주 일요일 2:00 ~ 6:00

 

 

3.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모바일로 가입하는 소액대출 상품으로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대출금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방식은, 한도만큼 받아놓으셨다가 필요하신 금액만큼 출금해서 사용하는 것으로 출금하는 기준으로 이자가 발생되게 됩니다.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대출을 받으실 수 있고, 신용등급 요건도 그리 높지않아 무직자, 주부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항목 내용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200만원
대출자격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신 분, 포켓론과 중복이용 불가
대출금리 연 최저 3.8%
대출기간 최장 1년 (만기시 연장가능, 최대 10년까지)
상환방법 마이너스통장 방식, 일시상환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4.20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참신한500(신한저축은행) 대출 조건, 신청방법, 후기

2021.04.21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위비뱅크) 부결사유 신청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