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및 한도 - 무직자 가능

 

토스 비상금대출이 50만원까지는 직장과 소득이 없어도 신청 및 대출승인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로부터 신청이 접수되고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의 경우 간편송금앱 토스와 1금융 SC제일은행의 제휴 상품으로 최대 5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대출이용 이후 부결되시는 경우, 그리고 50만원을 받기위한 꿀팁 등을 이번 포스팅에서 전달해드리니 궁금하신 것들은 별도 댓글 달아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개요

 

 

[ 목차(Contents) ]

  1. 토스 비상금대출 상세
  2.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3. --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1. 토스 비상금대출 상세

 

토스 비상금대출의 경우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면 모두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간편송금어플인 토스앱이 설치되신 분들에 한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부터 입금까지는 5분 안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토스 비상금대출의 경우, 신평사의 신용점수를 활용하지않고, 토스와 SC제일은행의 자체심사를 거쳐 대출을 실행하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좋지 않은 신불자나 연체자의 경우 승인이 되실 수 있습니다.

 

토스 비상금대출 요약

토스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대출대상은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합니다. 토스 자체 심사이기 때문에 신불자, 무직자도 당연히 신청해보시면 승인받으실 수 있을 정도로 진입장벽이 상당히 낮습니다.

 

혹시라도 부결이 되실 경우에는 아래 포스팅한 다른 대출글도 확인해보시면 상당히 도움이 됩니다.

 

대출한도

대출한도는 최대 5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이렇게 한도가 낮은 이유는 아무래도 자체심사를 진행하다보니, 대출승인시 진입장벽이 낮기 때문에, 연체로 인한 금융사의 손해를 감안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50만원까지는 웬만해서는 대출이 다 되는 부분이고, 혹시라도 부결이 되실 경우에는 토스 앱에 사용하고 계신 카드와 계좌를 모두 넣으시고 다시 재심사를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대출기간은 1개월 단일기간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대략 30만원을 빌렸을 경우 이자는 5천원 미만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1개월 만기시 연장은 불가능하며, 만기일자에 원금 + 이자를 납입하셔야 합니다.

대출원금과 이자를 상환하시고 난 뒤에 전산에 자동으로 반영되는 시점을 감안하여 약 이틀정도 후에 다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최근 간혹 토스 비상금대출을 받으시고 재대출시 부결이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그럴 경우에는 제가 포스팅 한 글을 참고하시거나, 카드와 계좌를 등록하시고 매일 다시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2.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간편송금어플인 토스앱을 앱스토어나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를 하신 후에 아래 신청방법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별도 제출서류가 필요없으며, 공인인증서 또한 필요없습니다.

 

비대면으로 신청가능하시고, 신청 후 입금까지 다이렉트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단, 20일 이내 계좌를 개설하신 경우 계좌를 해지하고 토스 비상금대출을 실행하시거나, 20일 이후에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이유는 SC제일은행 계좌를 만들어서 토스 비상금대출을 받으신 금액을 해당 계좌로 입금을 받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비상금대출 신청(상세)

  1. 스마트폰에 토스앱 다운로드 및 설치
    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아이폰 다운로드 바로가기

  2. 토스 메인화면에서 전체 메뉴 선택

    토스 비상금대출 선택 페이지
  3. 대출 카테고리에서 비상금빌리기 선택

    토스 비상금대출 선택화면
  4. 안내페이지에 따라 대출신청

    토스 비상금대출 승인화면
  5. 승인완료 및 입금처리

 

 

 

3. 자주하는 질문

 

Q1. 토스 비상금대출을 받을 시 올크레딧이나 나이스지키미 조회에 뜨나요?

A1. 네 신평사에 대출이력이 잡히게 됩니다. 단 상환을 하고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집니다.

 

Q2. 한도는 50만원이 최대인가요? 300만원짜리 마이너스통장은 안보입니다.

A2. 300만원짜리 마이너스통장은 수협과 거래했던 상품인데, 현재는 상품이 사라져서 더 이상 서비스하지 않습니다.

 

Q3. 다른 비상금대출 실행 후 토스도 또 실행가능할까요?

A3. 네 가능합니다. 단, 신용상에 급격한 하락이 없다면 가능합니다.

 

Q4. 토스 비상금대출 상환은 어떻게 하나요?

A4. SC제일은행 계좌에서 직접상환을 하거나, 만기일에 SC제일은행 계좌에 돈을 넣으시면 자동으로 빠져나갑니다.

 

Q5. 휴대폰 연체자도 대출이 가능한가요?

A5. 네 가능합니다. 저도 연체 중입니다만, 토스 자체심사를 통과해서 40만원 대출을 받았습니다.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5.05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무직자소액대출 쉬운 곳 TOP4 추천 2021년 최신

2021.04.30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핀크 비상금대출(대구은행) 신청, 상환방법, 부결후기

2021.04.30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급전 300만원까지 무직자 대출가능!

2021.04.21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위비뱅크) 부결사유 신청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