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번개대출 총정리 3금융사 한 번에 조회가능

 

핀크 번개대출은 3금융사의 비상금대출을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각각 대구은행, 스마트저축은행, 하나은행의 상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신청부터 입금까지 스마트폰 앱에서 비대면으로 가능하고, 별도 제출서류가 없기 때문에, 간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CB기준으로 8등급까지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명시되어있기 때문에, 신불자수준의 신용점수를 보유하고 계신분들도 높은 확률로 승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핀크 번개대출의 각 금융사별로 상품 명칭은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스마트저축은행 똑똑대출, 하나은행 생활비대출로 구분되어 하나은행은 최대 500만원 한도, 그 외는 300만원 한도로 심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핀크 번개대출 금융3사

 

 

[ 목차(Contents) ]

  1.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간편신청
  2. 스마트저축은행 똑똑대출 간편신청
  3. 하나은행 생활비대출 간편신청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1.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간편신청

 

대구은행 비상금대출은 똑똑딴딴 대출과 함께 최근 가장 인기가 많은 상품 중 하나입니다. 신용등급 8등급 이내에 속하신다면 웬만해서는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인한 승인율이 돋보이는 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만 20세 이상, 신용등급 8등급 이내
대출한도 만기일시상환 : 50만원 ~ 300만원, 마이너스통장 : 100만원
대출금리 연 2.98% ~ 연 7.78%
대출기간 1년 (연장시 최대 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신청부터 입금까지 스마트폰 핀크앱에서 가능하고 당일신청 당일입금을 원칙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2. 스마트저축은행 똑똑대출 간편신청

 

스마트저축은행 똑똑대출은 핀크앱에서 간편한 본인인증절차 이후 핀코드를 입력하여 조회까지 번개같이 하실 수 있습니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만기일시상환 방식으로 상환하게되어, 대출계약한 금액에 대해 매월 이자를 납입하시다가 만기일에 원금과 이자를 한꺼번에 상환하시는 방식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한도 5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9.63% ~ 연 16.25%
대출기간 1년 ~ 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스마트저축은행 똑똑대출은 신청 후 한도조회까지 20초면될 정도로 신속한 심사결과를 제공합니다. 대출실행이후 목돈이 생겨 중도에 상환하더라도 별도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급한 돈을 빌려쓰시기에 좋습니다.

 

 

 

 

3. 하나은행 생활비대출 간편신청

 

핀크 하나은행 생활비대출은 1금융에서 진행하는 비상금대출로, 별도 제출서류 없이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신청 및 심사, 입금가지 받아보실 수 있는 간편 소액 모바일대출입니다.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여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신용등급의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자금마련하시기 좋은 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소득증빙기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 내부신용등급  1~13등급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연 4.912% ~ 8.372%
대출기간 최대 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구글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핀크앱을 다운받으신 후 금융상품 > 대출 > 핀크 생활비대출 순으로 접속하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대출을 승인받으실 경우 하나은행 입출금계좌가 필요하니, 미리 만들어놓으시는게 좋습니다. 단, 20일 안에 계좌를 개설하신 이력이 있는 고객의 경우, 20일 이후에 진행이 가능합니다.

 

대출 실행이후 14일 이내 대출계약철회권을 행사하실 수 있고, 이때는 서면 또는 전화 등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5.05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무직자소액대출 쉬운 곳 TOP4 추천 2021년 최신

2021.04.23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이자는 얼마?

2021.05.15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및 한도 - 무직자 가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