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지난번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번에도 실생활에서 우리가 정보가 부족해서 받지못하고 있는 혜택들을 포스팅을 통해 제공해드리고자 합니다.

 

2020/12/02 - [[이대리의 경제]] -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 이용방법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 이용방법

휴면계좌 통합조회 서비스 이용방법 Intro. 잠들어 있는 돈 찾아보세요~! 어렸을 때 장농 밑이나, 그네 밑이나 그그 다들 아시죠?! 그 밑에서 주웠던 동전 짤짤이들이 어찌나 반갑던지, 지금은 그

leedaeli.tistory.com

 

Intro.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이란?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는 회원이 입력한 정보를 기반으로 실행 됩니다.

 

요즘 복지혜택이 확대됨에 따라서 개인별 상황에 맞는 지원정책이 많습니다. 따라서 회원이 입력한 정보를 토대로 정부에서 지원하고 있는 혜택에 대해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잘 알고계시겠지만 토스는 스마트폰 어플로 실행이 가능하고, 다른 방법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반드시 스마트폰에서 진행하실 수 있도록 사전에 앱을 설치하시고 포스팅을 보시면 조금 더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Chapter1.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는 방법

아래 총 8단계 STEP을 실행하시면 숨은 정부지원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STEP1. 스마트폰에 'TOSS' 앱을 설치합니다.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스토어)

 

STEP2. 홈 화면 우측 하단에 전체 메뉴를 클릭합니다.

 

STEP3. 하단에 편의기능 중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를 선택합니다.

 

STEP4.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합니다.

 

STEP5. 거주지 시/도/군/구를 선택합니다.

 

STEP6. 직군(직업)을 선택합니다.

 

STEP7. 최근 2년내 대학졸업 유무를 선택합니다.

 

STEP8. 자녀출산 유무를 선택합니다.

 

 

 

상기 총 8단계를 거치시면 개인에 맞는 정부지원금이 조회가 가능하게 됩니다.

 

이때 본인에 해당되는 정부지원금이 있다면 해당 항목을 클릭한 후 상세 신청조건 및 방법, 문의처까지 자세하게 나오는 것을 확인하시고 직접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 유의사항도 반드시 참고하시고 문제없도록 대응해주시길 당부말씀드립니다.

 

Chapter2.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유의사항

유의사항1) 확인가능한 지원금의 예상 액수 및 세부사항은 정부 및 거주하는 개별 지자체의 변동사항과 서비스 업데이트에 따라 다를 수 있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2) 경우에 따라 서비슬르 통한 실제 정부 및 개별 지자체가 제공하는 각종 지원금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3) 정확성을 보증하지 않으니 단순 참고용으로 활용하여야 합니다.

 

유의사항4) 국적이 대한민국이 아닌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5) 본인이 정보를 입력해 이용하길 권장 합니다.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

 

 

오늘은 토스 숨은 정부지원금 찾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들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어려움을 겪으실텐데 우리가 납부한 세금으로 우리가 힘들 때 힘이되는 혜택들에 대해서도 반드시 챙겨받아야할 필수요인으로 생각됩니다.

 

여러분들도 어떠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는 지 반드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대리의 과거 보고서

2021/01/02 - [[이대리의 경제]] - 2021년 연봉 실수령액

2021/01/01 - [[이대리의 경제]] - 농협 인터넷뱅킹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 내보내기 (PC에서 스마트폰)

2020/12/31 - [[이대리의 경제]] -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납부방법

2020/12/31 - [[이대리의 경제]] - 자동차세 납부 위택스 바로가기

2020/12/13 - [[이대리의 경제]] - SKT 동일한도등급 확인

2020/12/05 - [[이대리의 경제]] - 실업급여 조건 신청방법

2020/12/03 - [[이대리의 경제]] - 공인인증서 폐지 정보

2020/12/02 - [[이대리의 경제]] -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방법

2020/11/30 - [[이대리의 경제]] - 2021년 최저임금 주휴수당 정보

2020/11/30 - [[이대리의 경제]] - 퇴직연금 수령방법 DB형 DC형 IRP

2020/11/29 - [[이대리의 경제]] - 농협카드 분실신고 방법

2020/11/27 - [[이대리의 경제]] - 신용등급 점수표 확인방법

2020/11/30 - [[이대리의 경제]] - 연말정산 신용카드 공제 계산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