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상품상세 및 신청방법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은 300만원까지는 별도 소득증빙없이 간편하게 신청하고 바로 입금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이며, 모바일에서 신청 후 신청조건에 부합할 시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한도가 발생하는 대출입니다.

 

최근 러시앤캐시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90일 동안 매일 900명씩 선착순으로 9%대의 금리로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쉬운 절차로 급전을 빌리실 분들은 이용하시기에 좋습니다.

 

러시앤캐시_무상담300대출_상세

 

[ 목차(Contents) ]

  1.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상품상세
  2. 무상담 300대출 바로 신청하기
  3. 유의사항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1.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대출 상품상세

 

러시앤캐시 대출은 모바일 소액대출부터 정밀심사를 통해 최대 3천만원 한도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 대출입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입금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어느 대출보다도 쉬운 절차로 진행하실 수 있게 됩니다.

 

대출대상은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학생부터 사회초년생까지 신청후 심사받으실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_상품상세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24% 이내라고 명시하였지만, 대부분 24% 수준에서 대출계약의 체결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21년도 7월부터 최고금리가 낮아짐에 따라 금리가 20% 수준으로 하향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러시앤캐시에서 현재 9%대 합리적인 금리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원리금균등 또는 자유상환 방식으로 12개월에서 60개월까지 신청자의 조건에 따라 체결하실 수 있게 되며, 중도상환수수료 및 취급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사용하시다가 언제든 목돈이 생기면 그때 상환을 하시는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신청자의 신용점수에 따라 차등부과되며, 300만원까지는 추가 증빙서류없이 자동 스크래핑된 결과를 참고하여 대출가부가 결정되게 됩니다. 그 이상의 금액이 필요할 때는 추가로 소득증빙서류가 필요한데, 이것 또한 공인인증서나, 건강보험공단 등에 ARS로 요청하실 수 있기 때문에, 별도 출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2. 무상담 300대출 바로 신청하기

 

러시앤캐시 신규대출로 신청할 경우 총 6단계를 거쳐서 진행되게 됩니다. 이러한 절차는 모두 인터넷과 스마트폰 어플에서 언택트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신청은 전부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가능하게 되며, 심사를 거친 후 대출이 가능하다고 결정되었을 때 전자계약서 체결을 위해 공인인증서를 미리 준비해주시는게 좋습니다.

 

  1. 러시앤캐시 홈페이지 접속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정면에 보이는 메뉴 중 '대출 신청하기'를 선택합니다.
    러시앤캐시_상품신청

  2. 신청금액입력
    최대 3천만원까지 신청가능하며, 300만원까지는 추가서류없이 간편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대출제한대상 여부 확인 및 사전 문진표도 작성합니다.
    러시앤캐시_대출신청금액

  3. 약관동의
    약관동의 페이지에서 조건에 맞게 읽으신 후 모두 체크합니다.
    러시앤캐시_이용약관동의

  4. 본인인증
    휴대폰 또는 앱카드로 본인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_본인인증
  5. 신청완료
    위 4단계까지 진행하시면 모든 신청이 완료되며, 이후 러시앤캐시 심사원으로부터의 전화를 기다리고 계시면 됩니다.

  6. 심사
    작성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실제 증빙서류 등이 동일한지 심사역이 확인을 하고, 대출금 지급 내부결재를 진행하게 됩니다. 

  7. 전자계약서 체결

 

 

3. 유의사항

 

300만원까지는 무서류(소득증빙서류)로 진행하실 수 있으며, 만 29세 이하와 70세 이상은 100만원까지로 하향되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5.17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핀크 번개대출 총정리 3금융사 한 번에 조회가능

2021.05.10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태강대부 대출 조건 총정리 (신용회복, 개인회생 중에도 가능)

2021.04.30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핀크 비상금대출(대구은행) 신청, 상환방법, 부결후기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