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강대부 대출은 신용회복 중이거나, 개인회생 중에도 대출이 가능한 대부업 상품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다른 대부업과의 차이는 1회차만 납부를 하더라도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태강대부(캐시벅스)의 경우 기존고객은 추가 재대출시 직접 전화해서 재대출이 가능하지만, 신규고객의 경우 대출중계업체를 통해 신청하실 수 밖에 없습니다.

 

태강대부 대출조건

 

 

태강대부 외에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를 소개시켜드립니다. 주말 및 휴일에도 신청이 가능하며,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 TOP 신청하기

 

 

태강대부 대출대상 및 상세

태강대부는 총 7가지 신용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직장인대출, 사업자대출, 여성대출, 주부대출, 전문직대출, 공무원/대기업대출, 사회초년생대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7가지 모든 대출을 다 설명드리기는 어렵고,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직장인대출과 여성, 주부대출 기준으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하지만 자세한 내용은 태강대부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태강대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태강대부 직장인대출

직장인대출의 경우 급여소득에 대한 소득증빙이 가능하신 분들이 신청이 가능하시고 최대 2,000만원까지 한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 2,000까지 발생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개인회생, 신용회복 중에도 1회차만 납부하시면 납부이력을 증빙하실 경우 소액대출이 되는 대부업으로 유명합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19세 ~ 만 65세 급여소득자
대출한도 100만원 ~ 2,000만원
대출금리 연 24% 이내, 연체금리 대출이자율+3% 이내 (연 24% 이내)
대출기간 3년 또는 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슬라이드상환
수수료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부대비용은 별도 없으며, 구비서류의 경우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중 택1), 원초본, 소득증명서류를 준비하시고 제출하시면 됩니다.

 

추가 재대출 방법

추가 재대출을 받을 시 준비서류가 별도 필요없이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및 금리, 기간, 상환방법, 수수료는 모두 신규신청시와 동일하고 대출대상만 기존에 이용했던 분이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태강대부 주부대출

주부도 대출이 가능하며, 취급한도는 소득증빙이 어렵기 때문에 최대 300만원까지만 가능하고, 구비서류에 소득증명이 빠진다는 점이 직장인과 차이가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19세 ~ 만 65세 주부인 고객
대출한도 100만원 ~ 300만원
대출금리 연 24% 이내, 연체금리 대출이자율+3% 이내 (연 24% 이내)
대출기간 3년 또는 5년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슬라이드상환
수수료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부대비용은 별도 없으며, 구비서류는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중 택1), 원초본 등이 필요합니다.

 

 

태강대부 대출 신청방법

 

 

태강대부 대출 신청 바로가기

 

태강대부의 경우 간편상담신청은 당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름 및 연락처를 입력하고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약관에 동의하시고 상담신청을 눌러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태강대부 간편상담신청

 

최근 태강대부에서는 신규대출은 자체심사를 통해 진행하진않고 대출중계업체를 통해서 진행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홈페이지를 통한 신청은 불가하오니, 이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계업체를 통한 대출신청과 관련하여 대출왕이라는 홈페이지에서 상세히 다루고 있으니 이 부분을 참고해서 신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유의사항

대부대출계약시 개인신용평가사에 조회가 가능하게 되었기 때문에, 신용등급의 급격한 하락이 있을 수 있고 이로 인해 금융거래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으니 반드시 급전이 필요한 경우에만 신청하시는게 좋습니다.

 

신용등급과 관련된 참고자료는 아래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2020.11.27 - [[이대리의 경제]] - 신용등급 점수표 확인방법

 

문의처

항목 내용
기존고객 상담문의 ARS 1588-7999
신규고객 상담문의 ARS 1566-7222

상담가능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7시30분까지

 

자주하는 질문

Q1. 대부중개업체를 통해 대출을 신청했습니다. 진행을 위한 수수료가 있나요?

A1. 대출진행과정에서 고객에게 입금을 요구하는 일은 절대 없습니다. 수수료, 사례금, 착수금 등 그 명칭이 무엇이든 대부중개와 관련하여 받는 대가는 불법입니다.

 

Q2. 재직기간이 한달 정도인데 대출신청이 가능한가요?

A2. 네 대출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짧은 재직기간이 불리하게 적용될 수는 있습니다.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이 시각 '🔥 대출' TOP10

👉개인워크아웃 중 대출 가능한 곳 2021년 최신

👉대부업체 순위 리스트 TOP10 총정리

👉신용회복 중 태강대부 중개업체로 대출 신청하기

👉한성저축은행 ef론 후기 - 무직자 대학생 대출승인방법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조건·추가대출·부결시 대안 알아보기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 곳 TOP8 최신판

👉개인워크아웃 중 신용카드 발급가능한 곳 알려드립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승인율 높은 500만원 한도

👉넥스젠파이낸스대부 가전담보대출 총정리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