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추가대출은 기존 이용고객 중 정상적으로 상환 중이신 고객에게 대출을 추가로 실행하는 것으로 새로 계약서를 작성하시는 것이라 보면 됩니다.

 

러시앤캐시 기대출 고객이라고 무조건 추가대출 또는 재대출이 실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대출실행시점과 비교하여 신용등급이 악화되거나, 소득에 영향이 있거나, 채무가 증가했다면, 별도 심사를 통해 대출가능여부를 확인이 필요합니다.

 

신용이 좋지 않아 부득이하게 대부업을 이용하시는 경우가 아니라면, 저축은행에서도 승인율이 아주 높은 대출상품이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승인율 높은 500만원 한도

 

러시앤캐시 무카드 추가대출

추가대출은 최초 대출승인 후 1년 정도 뒤에 한도가 발생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만약 그 전에 소득이나 신용등급 등 개인신용평가가 긍정적으로 개선된다면 어플로 추가한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에서 대출한도를 조회했을 때, 추가 가능한 한도가 없다라는 코멘트가 나오게 된다면, 고객센터에 유선전화로도 동일한 결과를 받으실 수 밖에 없습니다.

 

6개월 이상 성실히 상환하실 경우, 아래와 같이 추가심사없이 대출한도가 발생하고 본인계좌로 신청과 동시에 즉시 입금받으실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승인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승인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조건

신규대출과 마찬가지로, 어플 또는 전화로 신청하셔야 하며, 한도 및 금리도 신규와 동일합니다.

항목 내용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20% 이내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상환방법 자유상환 또는 원리금균등상환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후기

어플에서 자동으로 한도가 발생한 경우

별도 고객센터 상담없이 가능한 한도가 발생한 경우에는, 실제 대출 실행시에는 신분증을 지참하고 계셔야 합니다.

이때 신분증이 없는 상황이라면, 신분증 사진을 미리 찍어놓은게 있다면, 해당 사진을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제출하시면 대출이 실행되게 됩니다.

 

어플에서 한도가 발생하지 않았을 경우, 100만원 정도 소액대출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엔알캐피탈대부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1566 7982 러시앤캐시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온 경우

과거에 대출을 이용했던 경험이 있으신 고객의 경우, 고객센터에서 홍보목적으로 재대출이 가능하다고 연락이 오며, 이때 가능한 한도까지 알려줍니다.

 

이렇게 전화를 받으신 경우에는 소득확인없이 대출이 진행됩니다.

 

완제 후 3개월이 지난 경우

대출실행 후 완제한 지 3개월이 지난 시점에 추가대출가능한 한도가 자동으로 어플에 발생하게 됩니다. 만약 한도가 발생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전화상담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이용했던 기간동안 정상적으로 상환하셨다면, 최대 15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게 됩니다.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