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은 리드코프 자회사로 리드코프에서 부결되신 분들이 자회사인 앤알로 대출을 안내받기도 합니다. 앤알의 경우, 무직자 저신용자분들도 최소 100만원까지는 쉽게 승인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주로 앤알캐피탈을 바로 아는 분들은 드물고, 리드코프에서 진행하셨다가 부결되신 경우, 앤알캐피탈에서 문자로 대출신청을 안내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앤알캐피탈 대출을 받는 방법에 대한 팁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직장인, 사업자, 주부, 프리랜서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최고 연 20%
대출기간 최장 5년

 

앤알 무직자의 경우에는 재직전화가 필요한 부분이 있는데 금액이 10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필수적으로 재직전화를 받아야하고, 무직자는 100만원까지밖에 진행이 되질 않습니다.

 

만약 리드코프를 진행하지않고 바로 앤알캐피탈로 넘어오신 분들은 리드코프부터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후 추가대출을 진행하시더라도 훨씬 유리한 조건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상품 TOP3 총정리

 

 

또한, 재직기간이 상당히 짧다고해도 대출을 해주기 때문에 어느정도 조건만 갖추어진다면, 무조건 진행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앤알캐피탈 대출조건

문의처 : ARS 1544-2525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대상 및 한도

무직자대출은 취급하는 업체가 제한적인데 앤알캐피탈의 대출후기들을 살펴보면 100만원을 승인받았다는 사례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주로 리드코프로 신청하셨다가 연계로 받으신 분과, 카페에서 중개로 받고 상환하고 있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무직으로 진행하다보니, 한도부분은 소액으로 진행되는 부분은 어쩔 수 없는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앤알에서 부결되신 분들은 아래 상품도 이용을 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아임인 대출 신청조건 및 후기 - 신용등급 추천인 포함

> 무직자 모바일대출 가능한 상품 총정리

> 일수대출 가능한 곳 및 주의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금리

무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연 20% 법정최고금리 수준임은 어느정도 감안하고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만약 신용평점에 여유가 있으신 분인 경우에는 위에서 소개해드린 '아임인 대출'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임인'은 신용평점조건만 만족하면 한도가 발생하고, 금리도 일반 대부업에서 신청하는 것보다 훨씬 유리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기간

최장 5년까지 설정하실 수 있으나, 대부업 특성상 금리가 아주 높기 때문에, 최대한 급한돈만 해결하시고, 여유자금이 생기시면 항상 상환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원금에 대한 이자부담이 줄어들면 그만큼 융통할 수 있는 금액이 늘어나기 때문에, 대부업은 무조건 빨리 갚는게 유리합니다.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신청방법

대출을 실행하고나면, 계약서가 자택 또는 직장으로 발송되는데, 이 것은 신청자분께서 어디로 받을 지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계약체결 후 연체 등 문제가 발생하지 않으면, 따로 우편물이나 전화는 하지 않습니다.

 

  1. 앤알캐피탈 공식 홈페이지 접속
  2. 화면 첫 페이지에 '신용대출' 선택
  3. 하단 '대출신청' 버튼 선택
  4. 본인인증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선택 후 인증하기
  5. 신용정보 조회
  6. 대출심사 진행
  7. 대출금 입금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신청 바로가기

 

 

앤알캐피탈 추가대출

앤알 추가대출의 경우에는 총 2가지 방법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은 리드코프와 동일한 방법인데, 먼저 대출금액을 전액 상환하시고 난 후에 추가대출을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자금이 부족한 상황에서 전액 상환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다고보고, 또 다른 방법은 원금에 대한 이자를 총 3회 이상 정상적인 거래를 하신 경우에 추가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정상거래를 유지해주신다면, 3개월 단위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 한도만큼 언제든지 추가대출을 해주는게 리드코프와 앤알캐피탈이며, 연체 등의 사유가 발생하면, 누적된 정상거래부터 재대출이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앤알캐피탈 부결시 대안

1.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항목 내용
대출대상 직장인, 개인사장님, 자유직업소득자, 파견근무, 계약직근로자, 주부 등 가급적 많은 분들이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최고 연 19.99%
대출기간 최장 5년

OK저축은행은 러시앤캐시 즉, 아프로파이낸셜 계열로, 무직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많이 취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자가 조금 세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신청 바로가기

 

2.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신한저축은행은 자체 심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어, 신용평점 500점 즉, 거의 신불자 수준의 저신용자도 100만원정도 승인을 받았던 사례가 많은 상품입니다.

 

대부업에서도 부결을 받으신 분들은 신한저축은행의 상품을 이용해보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내국인, 현재 연체가 없으신 분, 신용평점 최소 500점 이상
대출한도 최대 5백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5.63% ~
대출기간 최장 2년

 

신한저축 참신한500 신청 바로가기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