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대부업체 리스트 중 금감원에서 소개하는 TOP20은 어떤 곳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업체 중 최근 활발하게 사업을 영위하는 곳을 소개해드리고, 승인율 높은 업체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확히 대출이용고객수, 매출현황 등으로 집계한 데이터가 아니라, 금감원에 등록된 대부업체 등록번호 순으로 나열된 것이지만, 순위를 보시면 납득이 되는 부분도 있는 것 같습니다.

1.아프로파이낸셜대부(러시앤캐시)

아프로파이낸셜대부는 러시앤캐시라는 자체 브랜드명을 이용하기로 유명한 회사인데, 우리나라에서 가장 유명한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상담 300이라는 상품이 대표적인데 최대 3천만원까지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 1566-7979

러시앤캐시 무상담 300 신청 바로가기

 

2.산와대부(산와머니)

산와머니의 경우 2019년 3월 1일부터 대출 서비스가 중단되었고, 현재는 기존에 대출을 받았던 채권을 회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더 이상 대출을 취급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고객센터 : 1644-3939

 

3.리드코프

코스닥 상장사 리드코프는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대출계약체결 후 착실하게 거래를 할 경우 추가대출 재대출이 가능한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객센터 : 1544-2525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신청 바로가기

 

리드코프 부결시 대안

리드코프에서 부결될 경우 자회사 엔알캐피탈대부라는 곳이 있습니다. 상황이 좋지 않은 분들도 이 곳에서 신청하시면 100만원 정도는 승인을 받았다는 사례가 아주 많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다면 아래 신청링크를 이용해서 급전을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엔알캐피탈 대출 신청 바로가기

 

4.미즈사랑대부(미즈사랑)

미즈사랑은 여성 또는 주부 전문대출업체로, 자택방문없이 비대면으로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주부 특성상 배우자가 소득이 있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 20% 한도 내에서 필요자금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러시앤캐시 계열이므로, 탄탄한 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1566-0008

 

미즈사랑 주부대출 신청 바로가기

 

5.웰컴크레디라인대부(웰컴론)

웰컴론은 최근 광고를 아주 많이하는 금융회사로 웰컴론이 주 상품입니다. 본 상품은 신용회복, 개인회생, 파산 등 저신용자들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폭 넓은 대상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고객센터 : 1688-0001

 

웰컴론 신청 바로가기

 

6.바로크레디트대부(바로바로론)

바로바로론도 광고를 많이하는 업체로 대출상품을 활발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상품은 바로300으로, 300만원까지는 불필요한 절차없이 간편하게 대출을 해준다는 의미의 상품입니다.

 

300만원 이상의 금액이 필요할 때는 소득증빙 등을 하시면 정밀심사를 통해 추가한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1899-8500, 1899-0011

 

바로바로론 바로300 신청 바로가기

 

바로300 부결시 대안

바로크레디트의 경우에도 유아이크레디트라고하는 자회사를 두고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실적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바로크레딧에서 부결될 경우 유아이크레디트에서 신청하시면 승인을 받는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풀잎론이라는 것을 취급하고 있으며, 본 상품은 가전제품담보대출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아이크레디트 풀잎론 신청 바로가기

 

7.태강대부(캐시벅스)

태강대부는 신용회복, 개인회생, 파산, 워크아웃 등 저신용자들이라면 많이들 들어보셨을 대부업체로, 상황이 거의 최악이라고하더라도 대부업권에 기대출이 없다면 웬만해서는 승인이 되는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태강대부는 현재 본사에서 대출접수를 받지 않고, 대부중개업체를 통해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고객센터 : 1588-7999, 1566-7222

 

태강대부 대출 신청 바로가기

 

8.콜렉트대부

콜렉트대부는 최대 1천만원 한도 연 20% 금리 이내에서 신규대출이 가능한 업체로 완납자 기준으로 추가대출 재대출까지 가능한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 신용대출 외에도 전월세담보대출, 부동산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등 다양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콜렉트대부 신청 바로가기

 

9.유미캐피탈대부

유미캐피탈대부는 자영업자 대출상품으로 유명한 업첸데 20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분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고, 최대 2천만원 한도까지 심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대출계약체결시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매월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셔야하며, 당일신청 당일입금을 원칙으로 하기 때문에 급하게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은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미캐피탈 자영업자 대출 신청 바로가기

 

10.넥스젠 가전담보대출

모든 금융회사, 대부업체에서도 부결되신 경우, 최후의 보루라고도 할 수 있는 넥스젠파이낸스대부의 가전담보대출은 이용 중인 가전제품의 환산된 가치를 담보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부업체에서 조차 대출이 거절된 경우 본 상품을 이용해서 300만원 이상 한도로 대출을 실행했다는 사례가 많이 있습니다.

 

고객센터 : 1833-8895, 1644-7706

 

넥스젠 가전담보대출 신청 바로가기

 

 

이 시각 '🔥 대출' TOP10

👉개인워크아웃 중 대출 가능한 곳 2021년 최신

👉대부업체 순위 리스트 TOP10 총정리

👉신용회복 중 태강대부 중개업체로 대출 신청하기

👉한성저축은행 ef론 후기 - 무직자 대학생 대출승인방법

👉앤알캐피탈 무직자대출 조건·추가대출·부결시 대안 알아보기

👉신용회복중 대출 가능한 곳 TOP8 최신판

👉개인워크아웃 중 신용카드 발급가능한 곳 알려드립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승인율 높은 500만원 한도

👉넥스젠파이낸스대부 가전담보대출 총정리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대부업체 순위
대부업체 순위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