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소액대출 쉬운 곳은 고금리대출이 대부분인데 도박빚, 카드론대출대환, 기타 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신용회복, 회생 중에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 몇 가지를 추천해드립니다.

무직자의 경우 소액대출을 받을 때, 신용등급 및 직업을 보지않는 대출을 선택하셔야하는데, 쉽지않으실 수 있습니다.

 

시중 은행권에서 가능한 상품위주로 대출 한도 및 조건, 금리, 상환기간 등을 상세하게 정리하였으니, 카드론, 휴대폰소액결제 등을 이용하지 마시고 금융권에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대출을 받아보고 가능했던 곳만 추천해드리니까, 포스팅 집중해서 읽어보시고, 궁금하신 점은 댓글로 남겨주세요

 

무직자 대출 쉬운 곳

 

 

 

 

알아두면 좋은 꿀팁

 

무직자 소액대출 실질적으로 가능한 곳 추천

무직자소액대출 가능한 곳이라면 대출신청시 직업란에 무직이라고 적어도 한도가 나오는 곳을 말합니다. 대부분 저축은행 이하 및 대부권에서 이러한 대출이 대부분이지만, 일부 1금융권과 간편송금어플에서 대출진행이 가능하니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세요

 

1)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신한 쏠편한 포켓론은 소액 새희망홀씨 상품으로, 홀씨 자체가 정부보증과 같은 역할을 하기 때문에, 소액 대출이 가능합니다. 즉, 직업이 없어도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희망홀씨 신청 기준이 연 소득 3500만원 미만인데, 무직일 경우 소득 측정이 안되기 때문에, 소득때문에 부결날 일은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단, 정부상품으로 웬만해서는 대출승인이 되고, 기대출 및 신용등급만 어느정도 받쳐주면 됩니다.

한도는 총 500만원까지 가능하나, 신청자의 상황에 따라 한도는 줄어들 수 있습니다. 1년 동안 매월 원금분할상환으로 진행합니다.

항목 내용
대출한도 500만원까지
대출기간 1년
대출금리 5% ~
상환방식 원금균등분할상환

 

2)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위비뱅크)

우리은행 비상금대출의 경우, 서울보증보험사의 보증보험발급이 가능하면, 무직자라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직업 및 소득이 없어도, 한도가 나오는 이유가 바로 이 보증보험 때문에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 비상금대출은 위비뱅크에서 신청하고, 서류제출이 간편합니다. 단, 신청시 통신 3사에 미납이 있을 경우 부결이 날 수 있습니다.

 

신청자의 현재 정보에 따라 금리 및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300만원, 금리 4%~ 상환방식은 마이너스통장 방식으로 1년 만기이고 만기시 추가 연장됩니다.

항목 내용
대출한도 300만원
대출금리 연 4%~
대출기간 1년(만기시 연장)

 

3)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뱅 비상금대출도 역시, 서울보증보험의 보증보험을 발급이 가능해야 신청이 되는 대출로, 휴대폰 장기간 연체로 요금이 보험사로 넘어간 경우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에서는 신용 8등급인 고객도 대출이 가능하다고 홍보하고 있으나, 8등급은 대부분 휴대폰 요금도 장기간 연체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조건에 따라 가능한지 확인을 해보셔야 합니다.

 

총 한도 300만원에 최저 연 3% 금리로 계약하실 수 있으며, 신청 후 입금까지 60초밖에 걸리지 않는 장점이 있습니다.

 

 

4) 올원뱅크 비상금대출

올원뱅크 비상금대출은 통신 3사의 통신등급을 대출심사에 활용하는 대출로, 1금융권에서 진행하는 대출치고는 진입장벽에 상당히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신용등급을 보지 않기 때문에, 저신용자 무직자도 가능하고, 휴대폰 요금만 연체하지않고 잘 내셨다면, 통신등급이 나쁠 일은 없습니다. 대출이 가능한 통신등급은 9등급이고, 확인 방법은 핀크 앱이나, KT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역시 300만원까지 가능한 점도 위 추천 대출과 동일합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021.04.22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농협 올원뱅크 비상금대출 급전 300만원까지 가능

 

5)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케이뱅크 슬림K 신용대출 역시 소득증빙 및 서류제출 없이 최대 5천만원까지 최저 연 4.36% 금리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등급이 7등급 미만이기 때문에, 심사기준이 낮습니다.

 

최대 5천만원 한도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케이뱅크 심사기준 통과시 가능하게 됩니다.

 

신용등급 올리는 방법

무직자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몇 가지 소개해드렸지만, 현실적으로 신용등급이 받쳐주지않으면 대출이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신용등급을 올리려면 연체 등이 발생하지 않아야하며, 어느정도 빚을 지고 잘 갚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도 필요합니다.

 

신용등급을 올리게 되면 대출 한도 및 심사도 수월할 뿐 아니라, 금리도 낮게 계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약 후 과도한 신용카드 사용이나 연체 발생, 과도한 대출은 신용등급 하락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4.30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급전 300만원까지 무직자 대출가능!

2021.04.23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이자는 얼마?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