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은 최대 3백만원 한도로 진행되는 1금융권 비상금대출로 신용등급을 보지않는 상품으로 대출 후기를 보면 무직자, 기대출과다자, 신용회복, 과다조회자 등이 신청하시기 유리한 상품이라 판단됩니다.

 

본 상품은 통신등급을 활용하는데, 국내 통신 3사를 정상적으로 이용하고 장기간 거래실적을 유지하시면 좋은 등급을 받아 대출에 유리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신용등급이 좋지 않더라도 승인을 받을 확률이 높은 상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조건

항목 내용
대출대상 소득·직업 등 관계없이 통신등급 9등급 이내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4%
대출기간 최장 3년

나이 제한인 만 19세 이상과 통신등급 기준만 충족하시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통신 3사(LGU+, SKT, KT) 중 1곳을 이용하고 계시면서, 통신등급이 9등급이 이내, 만 19세 이상의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대출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신청단계에서 본인인증을 진행하기 때문에, 본인명의 휴대폰을 보유하고 있지 않으신 분은 실행자체가 불가능하니, 반드시 휴대폰을 소지한 상태에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신용등급을 보지 않기 때문에, 휴대폰 대출이라고도 부르고 있으며, 농협 신용카드를 보유하지 않고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고, 한도가 발생 후 실행하기 전 반드시 필요한 것은 농협은행에 계좌를 보유하고 계셔야 합니다.

추가로 전자금융에도 가입이 되어있어야 실행이 가능하게 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최소 금액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고, 신용평점이나 기대출현황, 소득현황 등 종합적인 평가 하에 한도가 결정됩니다.

개인마다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한도가 발생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도가 부족하다면 통신등급으로 가능한 대출 중 비슷한 상품으로 아래와 같이 추천드립니다.

 

위비뱅크 비상금대출 신청 바로가기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1금융권답게 저금리로 진행이 가능하시고 최저 연 4% 수준으로 계약을 체결하시 수 있습니다. 금리도 개인의 신용평가결과에 따라 차등적용되지만, 일반적인 2금융권이나 대부업보다는 훨씬 적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우대금리를 적용하고 있으며 최고 1.3%까지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NH농협 신용카드 보유 시 0.5%, 통신등급이 1~3등급에 해당될 경우 0.5%, 우대금리 쿠폰 적용 시에 0.3% 추가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계약일에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지 못할 경우 지연배상금이 발생하고, 계약된 금리에 최대 3% 수준으로 가산됩니다. 이는 최대 연 15%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장 3년이고 거치기간이 없기 때문에 실행 후 원금과 이자를 갚아나가야하는 상품입니다. 즉,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이용 중에 목돈이 생기셔서 원금을 상환하실 여력이 될 경우, 언제든 상환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중도에 상환할 시에 별도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타 상품과는 달리 기간연장이 어려운 상품으로, 계획을 세우시고 대출을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통신등급 대출 가능한 곳 TOP3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방법

본 상품은 지점내방, 농협 인터넷 홈페이지, ARS 등의 방법을 지원하지 않고, 오직 모바일로만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올원 비상금대출 상품요약 설명

대출신청은 365일 24시간 언제든 신청하실 수 있으며, 관련 상담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만 진행이 가능합니다.

 

  1. NH뱅킹 모바일 앱 실행
  2. 우측 상단 '메뉴' 선택
  3. 금융상품몰 선택
  4. 농협은행 선택
  5. 좌측 메뉴의 '대출' 선택
  6. '신용대출' 선택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바로가기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추가대출

계약체결 후 원금이 남아있는 상황에서 추가대출을 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원금을 어느정도 상환하신 경우라면, 남아있는 원금을 전액 상환하신 후 다시 대출계약을 체결하시는 것으로 추천드립니다.

 

상환을 하신 후에는 즉시 재대출이 가능한 것은 아니고, 영업일 기준 10일 이후에 다시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10일 이후에 진행하는 이유는 상환한 이력이 신용평가사에 반영되는데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입니다. 만약 신용평가사에 반영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 경우에는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후기 부결시 대안

일반적으로 대출이 부결되는 경우는 과거 연체했던 이력이 남아있어 발목을 잡는 경우와, 소득대비 기대출이 많은 경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용평점과 관련된 문제도 발생할 수 있으나,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을 보기 때문에, 저신용자도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있는 만큼 신용평점이 부결의 직접적인 사유는 아닐 확률이 높습니다.

 

즉, 과대대출과 과거 연체로 부결될 확률이 높은 만큼 이러한 분들은 전북은행 햇살론15와 같이 과다자대출 상품을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본 상품은 대출계약이 체결되면 별도 우편이 발송되지 않는 상품이기 때문에, 우편발송이 걱정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

무직자 대출은 기본적으로 심사기준이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올원에서 부결되신 분들의 훌륭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소득기준을 많이 보지 않기 때문에 한도가 낮은 것은 어느정도 감안하고 진행하셔야 할 부분입니다. 많은 무직자 상품 중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상품을 추천드리자면, 우리카드를 소지하지않아도 대출이 가능하고, 최대 5천만원까지 최장 3년동안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한성저축은행 웰빙론도 최근 대출커뮤니티에서 승인율이 높은 상품으로 많이 알려지고 있는데,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무직자 조건 대출후기

> 한성저축은행 대출 웰빙론 조건 후기 부결사유까지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

소득증빙이 되지 않으면 1금융권 등에서 진행하기가 상당히 곤란합니다. 최근에는 2금융권의 대출규제도 심각해지고 있는 만큼,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면 대부업체로 눈을 돌릴 수 밖에 없는데, 대부업체라고 해도 이름이 알려진 곳은 절대 불법적인 행위를 하지 않으니 안심하시고 알아보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아래 링크는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에 대해 정리되어있는데, 방송에서 광고하는 업체 외에도 실제 많은 분들이 진행해보시고 평이 좋았던 업체들로 정리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 TOP5 총정리 : 당일대출 받고싶으시다면?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