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 무직자대출

리드코프 무직자대출은 만 55세까지 내국인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고, 최대 3천만원 한도 내에서 신청자의 신용정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게 됩니다.

 

연 금리 24% 내에서 상환기간을 최대 5년까지 설정하여 이용하실 수 있는데,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리금균등상환으로 계획적인 소비를 하실 수 있는 대출입니다.

 

신용대출, 중금리 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부동산담보대출, 전세담보대출 등 종류가 다양하며, 이러한 내용들을 이번 포스팅에서 상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리드코프_무직자대출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 목차(Contents) ]

  1.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상품상세
  2.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바로 신청하기
  3. 유의사항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1.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상품상세

리드코프 대출은 신용대출, 담보대출 두 종류의 상품군이 있으며, 신용대출은 일반 신용대출과, 특별 중금리 대출, 담보대출에는 자동차담보, 부동산담보, 전세담보대출 등이 있습니다.

 

일반 신용대출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부터 만 55세 이하 내국인, 채무불이행자로 등록되신 분은 신용대출 이용불가
대출한도 100만원 ~ 3천만원
대출금리 연 24% 이내
대출기간 최대 5년까지
상환방법 원금자유상환, 만기일시상환

 

대출금리

연 24% 이내로 계약체결이 되지만,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대부분 최대한도인 24%까지 설정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체시 대출금리 + 3% 이내, 최대 연 24% 이내의 연체금리가 가산됩니다.

 

대출기간 및 상환방법

계약시 최대 5년까지 설정하실 수 있으며, 신청자의 목적에 맞게 원금자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 중 선택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계약이후 목돈이 생기시면 언제든 상환하셔서 이자부담을 줄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리드코프 특별 중금리 대출

항목 내용
대출대상 리드코프 신규고객, 자금 용도가 기재된 원본 서류를 지참하고 내방한 고객, 만 30세 ~ 55세 이하
대출한도 100만원 ~ 200만원
대출금리 연 19%
대출기간 최대 5년
상환방법 원금 자유상환, 만기일시상환

특별 중금리 대출의 경우 사회적 취약 계층을 위한 대출상품으로, 병원비, 장례비 ,학자금, 재난 및 화재사고 등 긴급 생활자금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2.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바로 신청하기

 

 

 

리드코프 대출은 인터넷으로 신청하여 비대면으로 신청부터 입금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리드코프_신용대출절차
리드코프 신용대출 절차

 

  1. 리드코프 홈페이지 접속

  2. 대출신청메뉴 접속
    신용대출, 자동차대출, 부동산/전세담보대출 중 적합한 상품을 선택합니다.
    리드코프_신청정보입력
  3. 약관동의
    대출에 필요한 개인신용정보 및 수집 동의
    리드코프_약관동의
  4. 대출신청정보 입력
    성명, 주민번호, 주소 등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본인인증 방법을 선택하여 인증합니다.
    리드코프_대출신청
  5. 신청완료

  6. 심사
    입력된 정보 기준으로 심사팀에서 조회 후 대출가능여부를 확인합니다.

  7. 대출금 입금
    신청시 입력하신 통장으로 대출금이 입금됩니다.

 

 

 

3. 유의사항

대출시 부결을 받으시는 경우는 현재 미납이나 연체 기록 때문에 발생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용점수가 너무 저조한 경우에도 대출이 불가능할 경우가 있으므로, 신용관리를 잘 해주시길 바랍니다.

 

대출이 부결되었을 경우에는 다른 대출을 검토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안이 될 수 있습니다.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6.03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승인율 높은 500만원 한도

2021.05.29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SBI저축은행 대출 스피드론 상품상세 및 금리, 한도

2021.06.01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유진저축은행 비상금대출 나오론 상세 및 금리정보

2021.05.22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300만원 무직자 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