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인 대출은 신용정보사에 대출정보가 공유되지 않아,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는 대출상품으로 나이스 지키미 기준 조건만 충족하시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아임인은 '스테이지'라는 계(돈을 모으는 모임)를 만들어서 매월 주기적으로 약속한 금액을 입금하고, 순서가 되면 목돈을 받는 구조입니다.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1만원 목돈지원금과 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X2ZC8MSD'

아임인 대출 신청조건

신용등급에 따라 참여할 수 있는 스테이지는 차이가 있으며, 신용등급이 좋을 수록 한도가 높은 스테이지에 낮은 금리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목돈을 받는 순서가 앞이면, 목돈에 대한 이자를 뒷쪽의 참여자에게 지불해야하며, 이는 사전에 정해진 금리에 따라 매월 지불하게 됩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NICE 신용등급 1~6등급 (700점 이상)
대출한도 최대 2,080만원
대출기간 최장 13개월
상환방법 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대출대상

신용등급이 평균 이상 되는 분들이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참여자간에 곗돈과 같은 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분들이 참여가능합니다.

 

현재 연체 중이거나, 과도한 대출로 신용등급이 좋지 않은 분, KCB만 신용등급을 충족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대출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대출한도

신용등급이 가장 우수한 분일 경우 최대 2,080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최저는 50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신용등급이 개선되면 한도가 상향되거나, 이용 중인 스테이지의 원금을 상환한 경우 한도가 복원됩니다.

 

대출기간

참여자 한명당 1개월이며, 최소 참여자 5인부터 최대 참여자 13인까지 가능하며, 이를 대출기간으로 환산하면 각각 5개월과 13개월까지 대출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임인 대출 신청방법

아임인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며, 모든 절차는 비대면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후 나이스 신용등급 인증을 받으시면 즉시 대출이 가능한 스테이지 참여가 가능합니다.

 

아임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임인 모바일 어플 바로가기

 

신청수단을 고르셨다면, 나머지 절차는 아래를 따르게 됩니다.

 

  1. 스테이지 고르기
    직접 개설하거나 이미 개설된 스테이지 중 본인에게 맞는 것을 선택합니다.
    이때, 기간, 이율, 약정금 등을 보고 적합한 스테이지를 고릅니다.

  2. 참여 순번 선택하기
    참여 순번은, 목돈을 지급받을 순서를 뜻하며, 앞 순번은 이자 발생, 중간 순번은 이자 없이 목돈 마련, 뒷 순번은 은행대비 최대 7배 높은 이자를 받고 목돈 마련도 가능합니다.

  3. 정보 입력하기
    월 납입금을 납입할 은행을 선택합니다.

 

아임인 대출후기

투자자 관점(뒷 순번)

투자자 관점에서 아임인은 나이스 신용등급으로 검증된 인원이 참여하여, 연체율이 적고, 아임인 회원 안심 프로그램으로 원금을 어느정도 보장받을 수 있는 점에서 상당히 매력적인 투자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임인 회원 안심 프로그램은 연체 채권이 발생하면, 아임인 측에서 원금의 일정금액을 보상해주는 제도를 말합니다.

 

아임인 회원 안심 프로그램
아임인 회원 안심 프로그램

 

대출자 관점(앞 순번)

현재 대출이 얼마가 있는 지 기대출 현황이 중요하지 않습니다.

최소한의 신용등급 조건만 만족하면, 언제든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이력이 신용평가사에 공유되지 않아, 금융권의 대출한도에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아임인에서 대출을 받은 후 금융권에 상환하시고, 금융권에서 재대출도 가능하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해주세요, 1만원 목돈지원금과 5천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 코드 'X2ZC8MSD'

 

아임인 대출
아임인 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