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대출은 SBI저축은행의 상품으로, 중금리 대출로 유명한 사이다뱅크의 대출조건 및 승인율 높은 상품 TOP4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사이다뱅크는 비교적 저금리와 높은 한도를 받을 수 있는 광고로 유명해지게 되었으며, 번거로운 서류를 준비할 필요없이 모바일 앱에서 쉽고 간편하게 대출을 실행하고, 입금까지 받아보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청 및 입금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가능하며, 상품 중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무직자라도 대출이 가능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저신용자분들이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사이다뱅크 대출 TOP4
사이다뱅크 대출 TOP4

 

사이다뱅크 승인율 높은 상품 TOP4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무서류 자동심사로 24시간 365일 자동송금되는 간편 모바일 대출상품입니다.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나이스 평점 361점 이상은 충족하셔야 합니다.

 

나이스 평점 무료 조회와 관련된 글은 아래를 참고해보세요

👉 나이스 전국민 무료 신용점수 조회 방법 총정리

 

항목 내용
대출신청자격 만 20세 이상,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
대출한도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최저 6.9% ~ 최대 16.5% (고정금리)
대출기간 1년 (최대 5년까지 연장가능)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부결사유

부결되는 주 요인으로는, 현재 연체 중이거나, 신용평점이 저조한 분, 소득대비 기대출이 많은 경우 등..이 될 수 있는데, 이러한 부결사유를 종합적으로 판단해서 은행 내부정책으로 대출가부가 결정되게 됩니다.

 

비상금대출이 부결되신 분들은 승인율 높은 다른 저축은행 상품도 확인해보세요

👉 애큐온저축은행 스마트론 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 SBI저축은행 중금리(라이트) 대출 총정리

👉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신청자격 및 방법 정리

👉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승인율 높은 500만원 한도

 

 

마이너스통장 대출

마이너스통장 대출은 무직자는 진행이 불가능하며, 재직 중인 경우에도 최소 6개월 이상 근로자가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비상금대출과 마찬가지로 최소 신용평점이 나이스 기준 361점 이상되어야 하며, 최대 1억원 한도로 대출이 가능하여, 큰 금액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신청자격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 급여소득자
대출한도 최대 1억원
대출금리 최저 6.9% ~ 최대 11.8% (고정금리)
대출기간 1년 (최대 5년까지 연장가능)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받을 경우, KCB 신용평점이 향상을 기대할 수 있으며, 통장에서 돈을 출금한 시점부터 이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일반 대출보다, 자금을 효율적으로 융통할 수 있는 점에서 마이너스통장 대출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에서 대출금을 출금한 이후 만기일 전에 갚아도 중도 상환 수수료가 별도 발생하지 않으며, 만기 연장 수수료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대출신청시 공인인증서로 자격득실 확인서와 보험료 납부확인서를 발급하셔야하며, 발급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발급방법 총정리(인터넷, 팩스)

 

 

중금리 신용대출

중금리 신용대출은 일반 신용대출로 진행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으로 금리는 올라간 대신 승인율이 향상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통장 대출보다 금리가 조금 더 높은 대신 승인율이 향상되었습니다. 365일 24시간 대출이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여유자금이 생기실 때마다 상환하셔서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 SBI저축은행 중금리(라이트) 대출 총정리

 

항목 내용
대출신청자격 만 20세 이상의 직장인 급여소득자
대출한도 최대 1억원
대출금리 최저 6.9% ~ 최대 16.6% (고정금리)
대출기간 1년 ~ 5년

 

 

사잇돌2 대출

사잇돌2 대출은 정부지원상품으로, 일반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개설이 쉽지 않은 분들(중, 저신용자)을 위한 상품으로 재직 중이며, 최소한의 소득요건만 만족하시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일반 대출보다 저금리에 높은 한도로 승인받으실 수 있으며, 장기간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목돈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신청자격 만 20세 이상, 재직기간 5개월 이상,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의 근로소득자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8.9% ~ 최대 19.9% (고정금리)
대출기간 1년 ~ 5년

 

사잇돌2 대출의 경우, 소득요건을 충족하지 못하시면 대출이 불가능할 수 있으며, 부결되실 경우, 다른 정부정책상품을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승인율 높은 정부정책상품 추천

👉 햇살론뱅크 신청 나도 가능? 무직자, 저신용, 부결사유 확인해보세요

👉 햇살론유스 대출조건, 심사기간, 추가대출 및 부결시 대응법

👉 햇살론15 대출자격 및 신청방법 총정리

 

 

사이다뱅크 대출 부결 사유

사이다뱅크 대출 부결사유의 경우 타 기관에 대출 연체가 있거나, 소득대비 채무가 많거나 등.. 일반적인 사유 외에 부결될 수 있는 요인들에 대해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통신등급, 신용평점 부족

통신등급 산출불가

휴대요금이 연체되면 통신등급이 좋지 못하고, 통신등급을 활용한 대출에서 부결될 가능성이 매우 큽니다. 신용평점 뿐만아니라, 통신등급도 대출에 활용되고 있으며, 통상적으로 대출이 가능한 통신등급은 9등급입니다.

 

나이스, KCB 신용평점 부족

은행권에서 신용평점은 나이스와 KCB의 신용평점을 말하며, 사이다뱅크의 최소 신용평점은 나이스 기준 361점 이상이 되어야 하므로, 10등급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10등급은 신용불량자(신불자)에 해당되기 때문에, 신용평점을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는 신용생활을 한번도 하지 않은 미성년자, 신불자 외에는 전부 신용평점을 만족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신용도 판단정보가 등재된 고객

타 금융기관에 대출 또는 신용카드를 사용한 후 채무를 상환하지않아 연체를 한 경우, 신용회복위원회에 채무조정 제도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 개인워크아웃, 프리워크아웃, 개인회생 등..을 진행하고 있는 고객 등은 신용평가사에 신용도 판단정보가 등재되어 금융기관에 공유되기 때문에 대출 거래가 제한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