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TOP3

타이어 싸게 파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께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3곳을 소개해드립니다. 타이어는 인터넷이 선택지가 많고 가장 저렴하다는 것 알고계시죠?

 

다나와에서 가격비교 후 동네 타이어 가게보다 약 10만원정도 싸게 구매를 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장착할 수 있었고, 타이어별 스펙이 정리되어있어 좋았습니다.

 

타이어 가격비교하지않고 동네 가게에서 구매하시면 정말 손해보시니까, 아래 포스팅보시고 싸게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

 

 

1.타이어픽

타이어픽 사이트는 타이어 뿐만아니라, 배터리 등 소모품도 싸게 구매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른 타이어 가격비교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브랜드별, 차종별 타이어 비교견적을 받으실 수 있으며, 당연히 무료장착 옵션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운전자보험, 자동차보험 등.. 자동차와 관련된 좋은 정보들을 취득하고 싸게 구매하실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타이어픽 가격비교 바로가기

 

차량번호로 내 타이어조회,타이어픽

오프라인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손쉬운 타이어 구매! 타이어 살땐? 타이어픽

www.tire-pick.com

 

타이어픽 이용후기

타이어픽을 이용할 때 구매부터 장착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가장 편리한 사이트였으며, ATR Platinum HP 타이어의 경우 타이어픽에서만 구매할 수 있어 좋은 타이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었습니다.

 

원하는 타이어를 결제하고 내가 있는 곳 근처의 타이어 가게를 지정하면 장착점으로 무료 배송이되고, 장착까지 진행해줍니다.

 

가장 도움이 되는 것은 평소 운전습관, 사용패턴 등..을 고려해서 타이어를 지정할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TPMS, 휠 얼라이먼트 싸게 가능

타이어 구매시 고민타파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TPMS와 휠 얼라이먼트도 싸게 처리하실 수 있고, 결제한 모든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다나와

타이어 가격비교하면 가장 유명한 곳이 다나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용품, 공구 메뉴에서 타이어/휠/배터리 메뉴로 들어가신 후 타이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나와 타이어 가격비교 바로가기

 

전국무료장착 : 다나와 가격비교

자동차/용품/공구>타이어/휠/배터리>타이어>전국무료장착 가격비교 리스트 입니다. 다나와의 가격비교 서비스로 한눈에 비교하고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prod.danawa.com

 

 

메뉴를 선택하실 때 반드시 '전국무료장착'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무료장착을 선택하지 않으시면 타이어 짝당 장착비용을 별도로 받기 때문에, 정확한 가격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다나와 타이어 가격비교
다나와 타이어 가격비교

무료장착으로 선택하시더라도, TPMS가 장착된 차량의 경우, 한짝당 추가금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타이어 교체시 얼라이먼트도 잡아주시는 것 잊지 마시고, 편마모 등으로 인해 타이어 수명이 금방 줄어들 수 있습니다.

 

 

3.ABC타이어

ABC타이어는 타이어 전문 비교견적 사이트인데, 국내 타이어업체(한국,금호,넥센)뿐만아니라, 해외 타이어업체(던롭,피렐리,미쉐린,브릿지스톤) 등.. 다양한 타이어를 싸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배송되는 타이어는 생산일자가 3개월 미만인 것으로 받는다는 후기가 있어 재고판매는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ABC타이어 가격비교 바로가기

 

ABCTIRE

정품타이어를 싼 가격에! 집근처 무료장착까지! 한국,금호,넥센,미쉐린,콘티넨탈,굳이어

www.abctire.co.kr

 

 

ABC타이어에서 인터넷으로 구매하시면, 무료장착서비스 안내 및 예약 해피콜을 받게 되시며, 이후 구매자의 근처에 있는 타이어 가게로 무료배송을 해줍니다.

 

타이어가 도착하면, 예약일자에 맞춰 장착점에 방문하시어 무료장착 후 안전하게 운전하실 수 있습니다.

 

ABC타이어 가격비교
ABC타이어 가격비교

 

ABC타이어 이용후기

ABC타이어에서는 타이어 사이즈를 정확히 알지 못해도 차종별로 타이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쉽게 분류되어 있습니다.

 

차종을 선택하면, 타이어브랜드를 선택하시게 되고, 결제방식을 카드 또는 현금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현금으로 선택하실 경우 조금 더 할인이 되니, 상황에 맞게 이용해보세요

 

타이어가 장착점에 오면, 타이어 포장 겉면에 AS기간을 살펴보시면 되고, 실물을 확인하신 후 장착을 하시면 되는데, 편마모를 없애기 위해 밸런스와 얼라이먼트도 잡아주는게 좋습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