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모바일대출은 본인명의 휴대폰만 가지고 있으면, 365일 대출신청 및 입금을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주말대출도 가능한 상품으로 정리해보고자 합니다.

 

평일 오후 6시가 지난 후 급전이 필요할 때, 주말에 갑자기 필요할 때 언제든지 신청만 하면 바로 입금받을 수 있는 모바일대출은 까다로운 절차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1금융권(은행)과 2금융권(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상품들을 소개해드리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1. 우리은행 위비 모바일대출

위비 모바일대출은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한 대출상품으로 CB 1~6등급에 해당되는 자격만 충족한다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365일 24시간 대출이 가능하며,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 후 입금까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중 CB 1~6등급 이내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 최대 1,000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5.94%
대출기간 최장 3년

 

위비 모바일대출 신청 바로가기

 

본 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이자 및 원금을 자유롭게 납입하실 수 있으며,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최장 3년 이내 대출계약을 체결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실행되며,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2.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원큐 비상금대출은 하나은행에서 취급하는 24시간 모바일대출 상품입니다.

본인명의 휴대폰을 보유 중이시라면 까다로운 서류없이 90초 이내 신속한 한도조회가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점검시간인 00시 ~ 00시 30분까지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어 진행이 불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라도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면 신청이 가능하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분
대출한도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4.5%
대출기간 최장 1년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신청 바로가기

 

대출한도는 현재 채무, 신용상태, 소득 등 종합적인 판단으로 결정되며, 신청고객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출실행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진행되며, 대출기간은 1년마다 연장이 가능하며, 최장 10년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체결 후 신용에 급격한 변화가 있는 경우, 연장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사전에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3. 키위뱅크 모바일대출

키위뱅크는 KB저축은행으로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가능한 모바일대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고, 조건이 까다롭지 않아 누구든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청은 KB저축은행 인터넷 또는 키위뱅크 모바일 앱으로 가능하지만, 대출실행시에는 모바일 앱에서만 진행이 가능한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당사 개인 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 KCB기준 475점 이상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8.9%
대출기간 최장 1년

 

키위뱅크 모바일대출 신청 바로가기

 

키위뱅크는 KCB 475점 이상이라는 최소한의 대출자격조건으로 타사에 비해 진입장벽이 낮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연체만 없다면 무리없이 실행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급전이 필요한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4.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자동대출(빅머니M)

예가람저축은행은 상담원과 통화없이 대출신청부터 송금까지 다이렉트로 처리가능한 상품으로 빅머니M을 출시하였습니다.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하고, 모바일 앱을 통해 진행하게 됩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소득증빙 가능한 만 20세 이상 직장인(4대보험 가입자), 주부
대출한도 최저 200만원 ~ 최고 10,000만원
대출금리 최소 연 6.8%
대출기간 최장 84개월

 

예가람 빅머니M 신청 바로가기

 

본 상품은 장기간 이용이 가능하고, 한도가 타 금융사에 비해 많아 목돈을 현명하게 이용하기에 적합한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단, 주부의 경우 최대 500만원으로 한도에 제한이 있습니다.

 

 

5. 농협은행 올원뱅크 비상금대출

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이라는 참신한 개인신용평가방법으로 대출을 실행하는 상품으로, 신용등급이 열위하더라도 통신등급이 좋으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통신등급은, 이통 3사(KT, SKT, 유플러스)에서 통신요금 납부내역, 거래기간 등을 종합적으로 판단하여 산출한 등급으로 개인신용평가방법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통신연체가 없으신 분(통신등급 9등급 이상)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2.73%
대출기간 최장 3년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 바로가기

 

본 상품의 경우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해야 하며, 통신요금의 과도한 연체로 서울보증보험으로 이관된 상황이라면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재직전화, 서류제출 등 불필요한 절차없이 24시간 이용 가능한 모바일대출 상품으로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24시간 모바일대출
24시간 모바일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