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오케이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은 오토플러스OK론(A,B,C)라는 이름으로 만 20세 이상, 본인명의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고객은 최대 1억원 한도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담보한도에 신용한도까지 높은 한도로 필요자금을 마련하실 분들에게 좋은 상품으로 추천드리며, 차량담보대출특성상 담보물의 현 시가액에 대출가능한도를 적용하여 진행되어, 원하시는 한도보다 적을 수도 있는 점 사전에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오케이저축은행_자동차담보대출
오케이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 목차(Contents) ]

  1. 오케이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세조건
  2. 오케이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
  3. 유의사항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1.오케이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상세조건

오케이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은 최대 1억원 한도로 담보물 및 신청자의 개인신용정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대출계약 만기일 전에 중도에 상환하실 경우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므로, 신청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 인지세 등 부대비용도 발생하고 있으나, 은행에서 50%를 부담하고 있습니다.

 

상세한 조건은 아래 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본인명의 국산차를 소유한 근로소득자 또는 개인사업자(기타소득자 포함), 신용점수(NICE) 351점 이상
대출기간 12개월 ~ 60개월
대출한도 300만원 ~ 1억원
대출금리 연 7.9% ~ 연 23.2%
상환방식 원리금균등, 원금균등

 

대출금리

대출금리는 연 7.9% ~ 연 23.2% 이내로 발생하며, 산출기준은 고객의 개인신용평점 및 담보물 LTV 등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연체금리

대출계약서에 약정한 일자에 원금 및 이자를 정상납부하지않으실 경우 연체금리가 발생하게되며, 약정금리 + 연 3% 가산되어, 최대 연 23.9% 이내에 연체금리가 발생하게 됩니다.

 

부대비용

취급수수료는 별도 없으나, 중도상환수수료와 부대비용이 별도 발생하기 때문에 이해하고 신청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 중도상환수수료 : 기한전 대출상환금액 X 기한전 상환수수료율(1%) X (대출잔여일수/대출약정기간) 대출잔여일수 = 상환이익일에서 만기일까지의 일수
  • 인지세 : 대출금액 5천만원 초과 시, 인지세의 50% 고객부담

 

 

2.오케이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

오케이저축은행 자동차담보대출은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두 비대면으로 진행이 가능하시며,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에 따른 선택은 신청자 본인이 직접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시어 진행해주시면 되고, 일반적인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1. 오케이저축은행 홈페이지 접속
    오케이저축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오케이저축은행_홈페이지
  2. 대출상품 선택
    상단 메뉴 중 대출 > 대출상품 > 자동차 순으로 접속합니다.
    오케이저축은행_대출상품선택
  3. 본인인증
    성명, 주민번호,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고, 본인인증약관 전체 동의를 합니다.
    오케이저축은행_본인인증
  4. 대출신청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고, 신청하고자하는 대출상품을 선택한 후 심사원의 요구에 맞게 심사를 받습니다.

  5. 서류제출 및 전자계약
  6. 추가본인 확인
  7. 송금 (앱 진행)

 

준비서류

  • 공통사항 :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초본,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 직장인 :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소득확인서류(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금액증명원 등)
  • 자영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 소득확인서류(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부가가치세과세표준증명, 부가가치세 면세사업자 수입금액증명, 소득금액증명 등)
  • 기타소득자 : 재직확인서류(위촉증명서 등), 거주자의 사업소득원천징수

 

3.유의사항

대출 실행일 이후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등 상환 능력이 변동될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오케이저축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금융소비자가 대출계약에 대한 숙려기간 동안 불이익 없이 대출계약을 철회할 수 있는 요구권을 제공하고 있으며, 대출계약 이후 14일 이내 오케이저축은행 고객센터 또는 앱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처

항목 내용
오케이저축은행 고객센터 ARS 1800-8282 또는 1899-7979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6.21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엔알캐피탈대부 부동산담보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총정리

2021.06.15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KB저축은행 키위뱅크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2021.05.20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자동차 담보대출 조건 및 금리, 개인회생, 신불자도 가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