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한도상향이 필요하거나, 부결처리되어 임시한도상향이라도 필요하신 분들에게 팁을 드립니다. 신용등급과 가처분 소득을 기준으로 한도가 부여되는데,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에 현대카드는 상향이 잘 되지 않습니다.

 

다만 이번 포스팅을 보시면, 아주 소액이라도 한도상향을 받을 수 있는 방법과, 임시한도부여방법 등..에 대해 상세히 다뤄보도록 할 예정입니다.

 

현대카드를 발급받지 못하신 분들은 발급받는 팁까지 말미에 추가할 예정이니, 포스팅을 집중해서 봐주세요

 

현대카드 한도상향 신청방법

 

[ 목차(Contents) ]

  1. 현대카드 한도상향 방법
  2. 현대카드 한도상향 조건
  3.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알아두면 좋은 꿀팁

 

1. 현대카드 한도상향방법

현대카드 한도상향 기준은 현재 고객의 신용도 조사 및 채무내역, 신용거래내역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한도가 책정됩니다.

 

급하게 사용한 금액 때문에, 한도가 추가로 필요한 경우에는 아래 방법을 따라해주시기 바랍니다.

 

현대카드 한도상향방법 상세

 

현대카드 인터넷 홈페이지 바로가기

 

  1. 현대카드 앱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ARS 고객센터를 통해, 한도상향 직접신청
    보편적인 방법이지만, 통상적으로 상향이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방법이 안되기 때문에 본 포스팅을 보시리라 생각되고 상세한 건 추가로 설명드립니다.
    현대카드앱 한도상향방법
  2. '전자민원' 신청
    전자민원은 고객관리부에서 상당히 민감하게 반응하는 것 중에 하나로, 민원을 넣을 때는 한도가 왜 필요한지, 증액이 되지 않는다면 얼마정도가 현실적으로 필요한 지 구체적으로 요구를 해야합니다.

 

 

2. 현대카드 한도상향 조건

위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카드한도가 상향되는 경우는, 신용등급, 가처분 소득, 신용거래패턴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상향심사를 하고 있습니다.

 

신용등급을 올리는 방법은 잦은 대출, 특히 현금서비스는 좋지 않습니다. 휴대폰 요금, 각종 공과금을 연체하지않는 습관 등..을 키우신다면 올리실 수 있습니다.

 

가처분 소득은 이직 또는 승인이 되지않는 이상 올리기는 어렵습니다.

 

신용거래패턴 역시, 이번 달에 사용한 금액을 선결제해서 갚는 패턴을 만드신다면, 카드사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한도상향 특별한 조건

임시한도상향

결혼, 장례, 차량구입, 병원비와 같은 특별한 상황에서 임시한도를 부여한 뒤 1~2달 뒤 다시 한도를 회수해가는 형태로, 신용도에 따라 부여되는 한도가 다르게 됩니다.

 

임시한도상향을 하면, 일시불만 된다던지 제약사항이 따를 수 있습니다.

 

 

3. 알아두면 좋은 정보

숨겨진 카드포인트 찾고 치킨먹자!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일괄 계좌 이체(계좌입금) 방법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일괄 계좌 이체(계좌입금) 방법 #카드 포인트 계좌입금 #카드 포인트 일괄 계좌 이체 시스템 #카드 포인트 통합조회 #카드 포인트 일괄 계좌 이체 방법 Intro. 카드 포인트 일

leedaeli.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