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는 직장 및 소득에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별도 소득증빙서류가 필요없습니다. 또한 비대면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심사 가능하며, 무직자도 대출을 받았다는 사례가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상품입니다.

 

저금리 상품으로 연 6% 미만 금리 적용되며, 신용등급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모바일 앱을 설치하신 후 신용대출 플러스를 신청하시면 재직전화, 소득확인 등 번거로운 절차 없이 신청 및 자동으로 심사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가계신용대출 상품으로, 한도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기간은 최장 3년까지 1년 단위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자금계획에 맞는 기간으로 설정해주시면 되며, 최근 대출 규제로 은행권 한도가 정해져 있으므로, 월 한도 소진이 완료되면 상품 판매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

 

판매가 종료되면 다음 달에 다시 신청하실 수 있게 됩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케이뱅크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3.92%
대출기간 최장 3년

 

대출대상

케이뱅크 내부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모든 고객이 신청대상에 해당되며, 무직자도 승인받은 사례가 있습니다. 신용이 좋지 않더라도 기대출, 과거 거래내역 등 우수한 기록을 보유 중이라면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 과거 연체기록은 신용대출에 악영향을 끼치므로, 개인신용평가 사이트에서 사전 체크 및 관리바랍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 3.92% ~ 최대 연 6.94%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되며, 기타 고객별 거래조건에 따라 종합적으로 판단 후 결정됩니다.

 

케이뱅크에 급여이체, 체크카드 사용, 공과금 자동납부, 예금 보유, 원리금 정상 납부시 우대금리를 적용받으실 수 있으며, 대출 후 매월 50만원 이상 이체시 추가 우대금리 혜택까지 적용됩니다.

 

연체시에는 약정금리 +@로 연체금리가 적용되며, 최고 연 15%까지 가산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최장 3년까지 1년, 2년, 3년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상환은 원리금균등상환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자금조달이 어려우신 분들은 3년으로 선택하셔서 매월 납입하는 돈을 줄이시는게 유리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방법

대출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케이뱅크 모바일 앱으로 비대면 언택트 신청이 가능하며, 휴대폰으로 진행하실 경우 본인명의 휴대폰에서 접속하셔야 합니다.

 

👉 케이뱅크 어플 다운로드(안드로이드)

👉 케이뱅크 어플 다운로드(아이폰)

 

  1. 케이뱅크 로그인
    어플 실행 후 비밀번호 입력 후 로그인합니다.

  2. 하단 메뉴 '상품' 선택
    케이뱅크 상품
    케이뱅크 상품
  3. 상단 '대출' 메뉴 접속
    대출 목록에서 '신용대출 플러스'를 선택합니다.
    케이뱅크 대출메뉴
    케이뱅크 대출메뉴
  4. 대출신청
    상품안내, 금리안내, 이용안내, 약관 등 내용을 읽어보신 후 '한도 확인하기'를 선택합니다.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
    신용대출 플러스 신청
  5. 신청완료
    한도확인 후 자동 심사 및 대출 이자에 대한 확인이 가능하며, 최종 선택을 완료하시면 대출 실행이 완료됩니다.

 

유의사항

대출은 본인명의 계좌로만 입금되며, 대출약정일 중 1회 원리금 납부일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 : 케이뱅크 고객센터 (1522-1000)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거절 후기

한도조회 후 거절되신 경우, 주로 소득대비 기대출이 많거나, 과거 연체이력을 보유 중이거나, 신용등급이 열위한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케이뱅크는 1금융권으로, 저축은행이나 대부에 비해 대출심사가 까다로울 수 밖에 없으며, 만약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신 경우, 서민금융대출 중 1금융권과 연계된 상품으로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케이뱅크 신용대출 플러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