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회생 대출은 사건번호 대출, 인가 후 대출, 면책 후 대출 등 상세하게 구분할 수 있으며, 인가 후 대출 상품에 대해 이번 포스팅에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개인회생을 진행하시면 신용평점이 바닥을 치기 때문에, 웬만한 금융회사에서는 대출이 불가능하며, 가능한 곳은 대부업 정도라고 알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1금융권 또는 2금융권에서도 대출이 가능하며, 저금리에 넉넉한 한도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개인회생 대출 가능한 곳

1.태강대부 개인회생 대출

회생 중에 대출을 알아보셨으면 들어보셨을 만한 태강대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태강대부는 회생자 대출을 취급하는 대부업체로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소득자
대출한도 최대 2천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대출기간 3년 또는 5년 중 선택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또는 슬라이드상환 중 선택
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등 별도 수수료 없음

 

태강대부의 경우 변제금 최소 1회차(1개월) 이상 납부 후 연락을 주시면 대출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는 대출중개업체를 통한 신규 접수만 받고 있습니다.

 

 

태강대부 회생자 대출 신청하기

 

 

대출신청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간편상담신청 창구를 운영하고 있으니, 활용해주시기 바라며, 상당가능한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입니다.

 

태강대부 간편상담신청

태강대부 간편상담신청 바로가기

 

 

2.대부중개업체 개인회생 대출

대부중개업체 든든론 대출의 경우, 대출 신청을 하기위해 필요한 서류를 1회만 준비하시면 다양한 금융사에 심사를 받아보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부중개업체-개인회생대출-상품소개
대부중개업체 개인회생대출 상품소개

 

따로 발품을 팔지 않아도 현재 대출이 가능한 곳을 확인하실 수 있으니, 가성비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개인회생 후 인가결정을 받으신 분 중 소득활동 중인 분
대출한도 최대 6천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하
대출기간 최장 60개월

 

대부중개업체 개인회생대출 신청하기

 

 

3.햇살론15

햇살론15는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진행하는 정부정책 서민금융대출 상품으로, 저신용자들에게 1금융권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대출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또는 연소득 3천5백 이하
대출한도 700만원 (특례보증시 최대 1,400만원)
대출기간 3년 또는 5년 중 선택
대출금리 연 15.9%

 

개인회생의 경우 채무조정 성실상환자에 해당되며, 인가 후 6회차 이상 연체없이 납입하신 분들이 성실상환자에 해당되게 됩니다.

 

 

햇살론15 신청 바로가기

 

 

햇살론15-대출대상
햇살론15 대출대상

 

 

4.햇살론카드

햇살론카드는 지난 21년 10월 출시된 대출상품으로, 햇살론15와 마찬가지로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저신용자를 위한 신용카드 발급지원 사업의 일환으로 실행하게 된 상품입니다.

 

최대 180만원 한도의 신용카드를 발급할 수 있는 기회이며, 마찬가지로 변제금 6회 이상 성실히 납부하신 분들에 한해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햇살론카드 발급 바로가기

 

 

5.스타크레디트 회생 대출

항목 내용
대출대상 개인회생, 신용회복 진행 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으신 고객
대출한도 최대 2천만원 (소득 미확인시 300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상환방법 자유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스타크레디트대부는 별도 회생자 대출을 운영하고 있으며, 사건구분, 회차정보, 월납부금액, 추가부채금액 등 종합적인 심사로 대출을 승인해주고 있습니다.

 

 

스타크레디트 대출 신청하기

 

 

 

사건번호 대출 가능한 곳

사건번호 대출 다르게 말하면 개시 전 대출은 금융회사에서 직접 대출을 집행하지 않고, 중개업체를 통해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 세븐앤캐시라는 회사를 소개드리며, 인가전 대출, 인가후 대출, 직장인대출 등.. 다양한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으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세븐앤캐시 신청 바로가기

 

 

중개업체를 통하지 않는 경우일수대출정도 일부 가능한 곳이 있으나, 법정최고금리를 초과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따라서,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선이자를 요구하는 불법사설업체 외에는 대출이 불가능하니, 최소 변제금을 납입하시고 아래 포스팅대로 따라해보시기 바랍니다.

 

 

일수대출 즉시 알아보러 가기

 

 

자주하는 질문

개인회생 1회납에도 대출이 가능한가요?

태강대부의 경우 1회납에도 대출을 승인해준 사례가 있습니다. 현재 채무, 월 상환금액, 소득 등..에 따라 개인별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태강대부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용회복 연체 중에 대출이 가능한가요?

연체 중이라면 햇살론15와 햇살론카드는 대출이 불가능합니다. 햇살론 상품은 6회차 이상 연체없이 납부가 되어야하며, 연체시 성실상환대상자로 포함되지 않습니다. 다른 대부 또는 대부 중개업체로 신청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개인회생대출-가능한-곳
개인회생대출 가능한 곳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