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300만원 무직자 대출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신용평점 459점 이상에 속한다면 무직자라도 신청 후 승인 가능성이 있는 모바일 소액 간편대출입니다.

 

한도는 최대 심사를 통해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비대면 언택트로 간편하게 인터넷과 모바일로 신청하시고, 입금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환의 경우 특이한 부분이 매일 일정한 금액을 상환하는 일일원금상환과 매월 원금과 이자를 일정하게 납입하는 원금균등분할상환 방식이 있습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구은행 쓰담쓰담

 

 

1.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알아보기

 

신용등급 나이스지키미, 올크레딧 기준 459점 이상이면 대구은행 쓰담쓰담 1차 심사기준은 통과하셨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추가로 무직자도 가능한 부분이, 직업 및 소득에 관계없이 신청일 기준으로 한국신용정보원에 신용카드 보유정보가 등록되었다면 쓰담쓰담을 신청하실 수 있게 됩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내국인 개인 고객
대출자격 신청일 현재 신용카드 보유, NICE 459점 이상, 대구은행 심사조건 충족
대출한도 최대 300만원
대출금리 최저 4.4%
대출기간 최장 3년

구 신용등급 기준으로 나이스 8등급 이내까지 신청이 가능한 부분이니, 상당히 승인되는 폭이 넓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한도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신청자의 한도에 따라 대출가능한 한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신용등급은 최소한만 유지하신다면 최소 50만원까지는 받으실 수 있게 됩니다.

 

대출신청시 한도를 유리하게 받으실 부분에 해당되는지 여부는 대구은행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대구은행 쓰담쓰담 대출금리

최저 4.4% ~ 9.2%로 1금융권답게 저금리로 비상금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게 되며, 소액으로 진행되는 만큼 별도 우대금리 조건이 없습니다. 만약 연체시 연 최고 15% 이내로 연체금리가 가산되어 적용됩니다.

 

상환기간

1년 ~ 3년까지 계약하시게되며, 계약만기 전에 목돈이 생겨 대출금을 갚으실 수 있다면,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언제든지 부담없이 갚으실 수 있게 됩니다.

 

 

 

2. 대구은행 쓰담쓰담 즉시 승인받는 신청방법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1금융권 대출상품으로 비교적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하고, 365일 24시간 언제든 신청하여 입금받으실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청은 대구은행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가능합니다.

 

신청시에는 대구은행에 등록된 정보와 현재 신청하는 휴대폰 정보가 동일한 지 확인하기 때문에, 고객정보관리에 등록된 번호가 이상이 없는 지 확인 후에 신청하시는게 좋습니다.

 

  1. 대구은행 홈페이지 접속
    대구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구은행 금융상품몰
  2. DGB 쓰담쓰담 간편대출 신청
    쓰담쓰담 대출은 DGB베스트상품 카테고리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쓰담쓰담 간편대출 신청하기
  3. 안내되는 절차에 따라 신청하기
    간편대출(일반분할)을 선택하고 신청자격에 해당되는 사항 그리고 상품안내에 대한 참조사항을 숙지하신 후 안내사항에 따라 신청합니다.
    쓰담쓰담 신청하기 최종
  4. 신청완료

 

 

 

3. 유의사항

 

타 대출상품과 달리, 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은 추후 신용점수가 개선되거나, 연봉 등 상향으로 실 소득이 증가하더라도 금리인하요구가 불가능한 상품입니다.

 

대출계약체결 후 14일 이내 계약철회 및 상환일자 변경필요시 영업점을 방문해야하니, 신중하게 신청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문의처

항목 내용
대구은행 고객센터 1566-5050, 1588-5050
대구은행 디지털영업점 1661-5500

 

 

 

계속 부결되시는 분들은?

 

 

 

4. 알아두면 좋은 정보들

2021.05.21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대구은행 똑똑딴딴 중금리대출 대상 및 신청방법

2021.05.17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핀크 번개대출 총정리 3금융사 한 번에 조회가능

2021.05.15 - [[이대리의 경제]/[대출정보]] - 토스 비상금대출 신청조건 및 한도 - 무직자 가능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