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은 최대 5천만원 한도로 최장 60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국민카드를 이용 중인 고객 중 거래실적이 우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부여합니다.

 

카드대출로 금리는 비교적 높습니다만, 신용평점이 우수할 경우 최저 연 3.9% 수준으로 저금리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직접 은행이나 지점을 방문하고, 번거로운 서류준비가 없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이 모바일 앱에서 간단한 인증절차를 진행하고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대부분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신 분의 경우, 카드사 자체 상품으로 카드론이라는 장기카드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고객의 신용평점, 거래실적 등 종합적인 요인에 의해 한도가 부여되는 상품입니다.

 

1개월만 사용할 수 있는 현금서비스(단기카드대출)과는 별개로, 분납해서 장기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카드 발급시 이용에 동의를 하신 경우, 별도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국민카드를 이용 중인 고객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 연 3.9% ~ 19.9%
대출기간 최장 60개월

 

대출대상

본 상품은 국민카드를 발급받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부여하는 카드사 자체 대출상품으로, 명시해놓은 소득과 재직조건은 따로 없습니다.

 

신용평점이 아주 우수하거나, 카드 발급시 카드론 자동생성에 동의를 하신 경우에는 별도 심사없이 자동으로 한도가 부여됩니다.

 

대출한도

국민카드의 종합적인 판단하에 최대 5천만원까지 신청이 가능하게 되며, 상세 한도는 개인별 신용 및 부채의 규모에 따라 차등적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신청 후 실시간 심사를 통해 한도에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래 링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카드 대출한도 즉시 확인하기

 

한도가 발생하면 최소 10만원 단위로 신청을 하실 수 있으며, 10만원 미만의 금액은 현금서비스를 이용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출금리

최대 연 19.9% 금리로 적용되며, 개인신용평점에 따른 차등 적용이 됩니다. 별도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목돈이 생기시면 원금을 최대한 빨리 갚으셔서 이자를 줄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수료의 경우, 이용금액 X 회원등급별 수수료율 X 이용일수 / 365를 적용하여 발생합니다.

 

대출기간

최장 60개월을 이용할 수 있으나, 거치기간과 분할상환기간 등 세부적인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거치기간의 경우에는 원금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는 기간이고, 분할상환은 원금과 이자를 모두 상환하는 방식을 말합니다.

 

총 기간은 3, 6, 9, 12, 18, 24, 36, 48, 60개월 중 선택하시고 상환하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청방법

인터넷 또는 모바일 앱에서 365일 24시간 신청이 가능하고, 특별한 경우나, 목돈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 365일 24시간 신청 가능
    - 본인명의 휴대폰 및 카드 인증으로 신청가능
    - 본인명의 계좌로 입금

  2. ARS, 고객센터 이용
    - 365일 24시간 신청 가능
    - 고객센터 상담원 (평일 09시 ~ 18시)
    - 본인명의 휴대폰 및 카드 인증 또는 상담원을 통한 본인인증 필요

  3. 국민, 신한은행 ATM
    - ATM별 이용가능시간 내 이용가능
    - 신한은행 CD/ATM은 이지론, 마이비즈론 분할상환방식만 가능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로 신청할 경우, 따로 고객센터 상담원과 통화하지 않아도 되므로, 신속하게 입금받으실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청 바로가기

 

위 링크로 접속하시면 카드론 신청을 위한 인증방법, 이름, 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등 간단히 입력하신 후 신청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신청
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신청

 

 

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상환방법

계약기간 전에 중도상환을 하는 경우와, 만기에 일시상환하는 방식이 있으며, 중도에 상환하실 경우, 국민카드 고객센터를 통한 유선통화로 상환의사를 밝히셔야 합니다.

 

모바일이나 홈페이지 ARS 등을 통한 중도상환은 불가능하므로, 아래 고객센터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KB국민카드 고객센터

 

유의사항

본 상품은 대출계약체결 후 14일 이내 철회 의사를 표시할 경우, 계약을 철회하실 수 있는 대출철회권이 있으며, 신용평점과 소득 등이 향상되었을 때, 금리인하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우대서비스로, KB국민 가맹점주일 경우, 기본 이자율에서 약 10% 금리를 인하해주는 등 이벤트가 있는 상품입니다.

 

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국민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