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저축은행 대출 웰빙론은 최대 3천만원 한도로 직장인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으로, 나이스 신용평점 600점 이상 신용상태가 양호한 고객을 대상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최근 많은 분들이 한성저축으로부터 대출 승인을 받았다는 사례가 접수되고 있는데, 기대출이 많고, 신용평점이 열위하더라도 연체 등의 큰 문제가 아니라면 웬만해서는 승인이 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무직자, 대학생 또는 군인의 경우에는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웰빙론은 직장인 대상)

👉 한성저축은행 ef론 후기 - 무직자 대학생 대출승인방법

👉 한성저축은행 ef론 미필, 군인 마이너스통장 대출방법 및 후기

 

한성저축은행 웰빙론 조건

항목 내용
대출대상 1) 만 19세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하고, 건강보험자격취득 1개월 이상 유지
2) 나이스 신용평점 600점 이상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16%
대출기간 최장 5년

 

한성저축 대출모집법인을 통해 신청하실 수 있고,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온라인 비대면으로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승인율이 높기로 유명한 xx저축은행보다도 핫한 대출상품이고, 한도까지 넉넉하기 때문에, 년초 아직 자금을 확보하지 못하신 분들을 위해 추천드립니다.

 

한성저축은행 웰빙론 개요
한성저축은행 웰빙론 개요

 

한성저축은행 웰빙론 대출대상

일반적으로 한성의 대표 대출상품인 ef론은 무직자, 대학생, 군인들을 대상으로 한 비교적 소액대출상품이고, 웰빙론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즉, 소득증빙이 되지않으면 진행이 불가능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직장인일 경우에는 건강보험자격취득 1개월 이상 유지가 기준이기 때문에, 4대보험가입이 가능한 직장에서 1개월 이상 재직 중이라면 모두 대상에 해당된다고 보셔도 됩니다.

 

나이스 신용평점은 600점으로 아주 기본적인 점수라고 보시면 되고, 만일 본인 점수를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에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나이스 신용점수 무료 확인

 

한성저축은행 웰빙론 대출한도

최대 한도는 3천만원이지만, 기대출 현황, 연 소득, 신용평점, 연체이력 등 종합적인 개인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고객별 차등적용되는 점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기대출이 연 소득을 초과하지 않으신 분들을 대상의 경우, 대략 1,500만원부터 가조회 한도가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웰빙론 대출금리

2금융권에서 진행하는 상품이지만 비교적 낮은 금리로 계약을 체결하실 수 있습니다. 연 최대 금리는 약 16%로 타 저축은행에 비해 낮고, 평가 결과가 좋을 경우 최소 연 8%부터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계약한 날짜에 이자를 납부하지 못하시는 경우 연체 가산금리가 발생하게 되며, 정상금리에 +3%까지, 최대 연 19%를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가산됩니다.

 

대출기간

본 상품은 종합통장대출 즉, 마이너스통장대출이기 때문에, 처음 체결하는 기간은 1년으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계약한 1년동안 이용한 원금에 이자를 정상적으로 납부하셔서 거래를 원만하게 유지하시면 최장 5년까지 자동연장이 가능합니다.

 

 

한성저축은행 웰빙론 신청방법

업무에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오프라인과 같은 번거로운 방법이 아닌, 온라인으로 모든 절차를 진행하실 수 있는 비대면 상품입니다.

 

한성저축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대출신청을 해주셔도 되지만, 조금 더 높은 확률로 승인을 받으려면, 뉴스테이트한신이라는 대출모집법인을 통해서 신청해주시는게 좋습니다.

 

한성저축 웰빙론 신청 바로가기

 

  1. 한성저축은행 웰빙론 신청 홈페이지 접속
  2. 본인확인 정보입력
    - 이용약관 동의도 함께 진행합니다.
  3. '대출신청' 선택
  4. 대출 상담사를 통해 간단한 신용조회 후 가한도 조회
  5. 서류제출
  6. 심사
  7. 대출완료

 

대출모집법인을 통한 대출신청(승인율 향상)

 

한성저축은행 웰빙론 후기

2금융권 또는 대부업체에서 모두 거절이 된 상황인데, 웰빙론으로 1,500만원을 승인받은 사례가 있습니다.

 

대출을 받은 분은 근속 7개월에 연봉 2,700만원 가량이었으며, 기대출은 총 4,000만원으로 연봉대비 100% 이상 초과 중인 과다대출 중인 상태였습니다.

 

주요 채무로는 대구은행 2천만원, 근로자 햇살론 1천만원, 햇살론15 7백만원, 카드론 300만원이었으며, 나이스 786점, KCB 568점으로 신용평점도 상당히 열위한 상태였습니다.

 

뉴스테이트한신이라는 대출모집법인을 통해서 신청을 했고, 관련 서류를 보내자마자 가한도인 1,500만원 모두 승인이 되었으며 연 금리는 13%로 승인되었습니다.

 

이와 같이 한성의 웰빙론은 상황이 좋지 않은 상태에서도 어느정도 기본 조건만 충족한다면 웬만해선 승인이 된다는 사례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부결시 대안

만약 부결이 된 경우에는 웬만한 대부업체도 승인이 어려운 아주 어려운 상황이라 짐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여러 업체를 조회하시면 과다조회로 신청조차 불가능한 상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승인율이 높은 업체를 골라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대출 승인율 높은 500만원 한도

👉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한성저축은행 웰빙론
한성저축은행 웰빙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