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장기카드대출은 최대 3천만원 한도로 대출이 가능한 카드사 자체 대출상품으로, 365일 급전이 필요할 때 언제든지 받을 수 있는 대출입니다.

 

별도 은행에 내방할 필요없이 신용카드, 인터넷 또는 본인명의 휴대폰만 있으면 대출이 가능하고, 서류제출 또한 스크래핑에 의해 자동으로 제출되므로, 까다롭지 않은 상품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드론의 조건 한도 상환방법 등 상세한 내용을 다루고자하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농협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원금 또는 원리금균등분할상환시 최대 3천만원, 만기일시상환시 최대 1,500만원 수준으로 진행이 가능한 카드사 자체 대출상품으로, 거치기간이 있고 분할납부기간이 최장 36개월로 진행되기 때문에, 부담없이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 농협카드 소지 중인 고객 중 한도를 보유한 고객
- 농협카드 소지 중인 고객 중 연체 및 미납 등이 없는 우수 거래고객
- 농협카드 소지 중인 고객 중 당사에 금전적인 피해를 주지 않았으며, 기대출 등 과도한 대출이 없는 고객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 한도
대출금리 최저 연 6.9% ~ 최대 연 19.9%
대출기간 원금,원리금균등분할상환시 (최장 36개월), 만기일시상환시 (12개월)

 

농협카드 카드론 대출한도

원금·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신청했을 경우, 신용평점 및 기대출 현황, 거래실적 등 우수할 경우 최대 3천만원 한도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단, 상환방식을 만기일시상환으로 선택한 경우에는 최대 1,500만원이 한도이며, 개인별 평가결과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카드론 내 한도 즉시 확인하기

 

농협카드 카드론 대출금리

정상 이자율이 적용되었을 경우에는 연 최저 6.9%부터 시작하며, 최대 금리는 법정최고금리 20%를 넘길 수 없습니다.

 

계약한 날짜에 제때 원리금이 납입되지 않는 경우 연체이자율이 발생할 수 있으며, 약정금리에 최대 3% 수준으로 가산되어 입금하셔야 합니다.

 

대출금리 역시 한도와 마찬가지로, 개인별 신용평점, 기대출 등 평가기준에 의한 산출점수에 따라 차등부과되오니, 실제 진행을 해보셔야 정확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금리인하 요구가 가능한 상품으로, 대출계약체결 후 신용평점이나 소득이 개선된 경우, 별도의 심사를 통해 금리를 인하받으실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대출기간은 최장 36개월까지 신청하실 수 있으며, 거치기간이라는 것을 두고 원금을 상환하지 않고, 이자만 납부하실 수 있는 유예기간을 별도로 운영할 수 있습니다.

 

거치기간은 최대 6개월까지 가능하나, 이 역시도 심사를 통해 정확한 기간이 산출되오며, 결과에 따라 거치기간이 부여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농협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청방법

신청은 홈페이지, 농협카드 모바일 앱, 올원페이, ARS, ATM 등 총 5가지 방법으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신청하시는 분께서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선택하시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떤 방법으로 선택하시던 결과는 동일하니, 참고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농협카드 장기카드대출 신청 바로가기

 

방법 이용시간 이용금액 신청방법
농협카드 홈페이지 01:30 ~ 23:30 30만원 이상 금융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신청
농협카드 모바일 앱 - NH농협카드 모바일 앱 설치 및 금융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신청
올원페이 - 올원페이 > 카드대출
ARS - ARS 1644-9900 > 2번(장기카드대출) > 1번(신청)
ATM 10만원 이상 ATM에서 신용카드 삽입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체

 

상기 링크에 접속하시면 아래와 같은 이미지를 보실 수 있으며, 가운데 파란색 버튼을 눌러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농협카드 장기카드대출 신청 페이지
농협카드 장기카드대출 신청 페이지

 

농협 대출금 입금

대출금 입금의 경우, 신용카드 결제계좌로 승인과 즉시 입금되오며, 300만원 이상으로 신청하셨을 경우에는 보이스피싱 예방을 위해 2시간 지연입금처리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의사항) 21시 40분부터 23시 40분 사이에 신청을 하시면, 대출이 취소되며, 익일 1시 30분 이후에 다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ATM기를 통해 대출을 신청하시는 경우에는 최초 이용 시 1일 최대 290만원 이체가 가능한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농협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644-4000)으로 ARS 유선통화하시거나, 농협카드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농협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농협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