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페퍼다이렉트론은 최대 1억 5천만원의 넉넉한 한도와 최장 10년이라는 대출기간동안 이용하실 수 있는 상품으로 직장인, 자영업, 프리랜서 등 다양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토스와 제휴를 맺어 많은 분들이 한도조회를 하고 계신 상품으로, 승인율도 꽤 높은 상품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페퍼다이렉트론 조건

항목 내용
대출대상 직장인, 공무원, 프리랜서, 전문직 자영업자 등 추정소득으로 상환능력 확인이 가능한 분
대출한도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금리 최고 연 19.4%
대출기간 최장 10년

 

페퍼다이렉트론 대출대상

4대 보험가입이 되지않은 프리랜서, 자영업자의 경우에도 증빙할 수 있는 소득이 있다면, 대출이 가능한 상품으로, 까다롭지않고 폭넓은 대상을 모두 수용하고 있습니다.

 

페퍼다이렉트론 대출한도

대출가능한 최소한도는 1백만원부터 시작하고, 모든 조건이 우수할 경우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한도를 받을 수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페퍼저축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의 평균을 봤을 때, 500만원 정도 승인받았던 사례들이 많이 있습니다. 감안해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페퍼다이렉트론 대출한도 조회 바로가기

 

신청하시는 분의 신용평점과 기대출 현황 등 조건에 따라 한도는 차등적용되거나 발생하지 않을 수 있는 부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최저 연 6.9%부터 최고 연 19.4%까지 2022년 1월 현 시점 기준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금리는 3개월 주기의 변동금리이며, 기준금리 + 가산금리로 결정되고 있습니다.

 

본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있는 상품으로 대출기간을 설정하실 때는 유의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년 이내 상환시에는 최대 2%의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월 이자는 계약서 약정일 또는 대출 만기일에 원금과 함께 부과되고 있습니다.

 

대출기간

2금융권에서 보기힘든 최대 10년의 대출기간까지 설정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중도상환수수료가 있기 때문에, 기간설정은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과, 거치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두 방법을 지원하고 있는데, 거치식을 이용할 경우에는 거치기간동안 원금에 대한 이자만 납부하시고 기간이 끝나고나서 원금과 이자를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페퍼다이렉트론 신청방법

신청은 인터넷 또는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토스 모바일 앱이 설치된 경우에는 토스에서 대출 받기라는 메뉴를 선택하셔서 전체 제휴사를 모두 조회하실 수 있고, 페퍼저축은행 전용 앱 페퍼루에서 신청도 가능합니다.

 

 

페퍼다이렉트론 신청 바로가기

 

 

페퍼다이렉트론 후기

토스에서 대출신청을 했을 때는 한도가 발생하지 않았으나, 페퍼루 어플로 접속한 후 제휴사 대출 이어가기를 통해 다시 인증하고 조회 후 500만원 한도가 발생한 사례가 있습니다.

 

대출을 위한 정보를 입력한 후 10분도 되지않는 시간만에 즉시 입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대출 당시 부채와 신용평점은, 나이스 769점, KCB 786점에 총 1,630만원 가량의 부채가 있는 상태였습니다.

위 상태로 진행을 했을 때, 500만원 한도에 연 12.2% 이율로 진행이 가능하였습니다.

 

 

페퍼저축은행 페퍼다이렉트론
페퍼저축은행 페퍼다이렉트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