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카드대출 카드론의 한도생성은 개인신용평가 결과에 따라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하고, 카드사에서 평가한 결과에 따라 가능한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상향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론 최대 한도는 모든 카드사가 동일하고, 그 안에서 개인의 한도는 카드사별 자체 평가결과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신청방법

영업점에 별도 방문하지 않더라도, 카드사 모바일 앱, 인터넷 홈페이지, ARS 고객센터 등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1. ARS 또는 인터넷 홈페이지, 모바일 등을 통해 카드론 서비스 신청
  2. 본인인증 진행
  3. 상담원 통화
  4. 결제계좌 또는 ATM으로 대출금 수령

 

각 카드사별 상세 신청링크는 아래 표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됩니다.

 

일반적으로 카드론 한도는 나이스와 KCB 등 개인신용평가사의 신용평점, 카드사의 카드이용내역 및 거래패턴, 채무현황 등 종합적인 판단으로 결정됩니다.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한도생성

카드론은 신용카드를 꾸준히 사용하시면 카드사의 자동화 시스템에 의해 자동적으로 한도가 생성됩니다.

 

카드사별로 대출심사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한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본인에게 유리한 카드사 한 곳을 지정해서 사용하시는 게 좋습니다.

 

만약 복수의 카드사에서 카드론을 이용할 경우, 이용금액이 합산되어, 한도가 줄어들 뿐만아니라, 채무의 건수도 늘어나서 좋지않은 영향을 줍니다.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한도발생

한도의 발생은 매월 상환하는 원리금이 신용카드 한도 미사용 금액(3개월 평균)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카드사에서는 위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어느정도 제한을 두고 있는데, 카드론이 많이 발생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일반 신용카드 한도가 높을 수록 카드론의 한도도 높게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카드 사용율이 총 한도대비 적은 경우에 더 많은 한도를 챙기실 수 있습니다.

 

상환하는 기간을 길게 잡을 수록, 상환하는 원금이 줄어들기 때문에, 더 많은 한도를 이용할 수 있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입니다.

 

 

카드론 금리

일반적으로 금리는 연 3% 수준에서 최대 법정 최고금리 수준인 20%까지 다양한 범위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신용평점 등 개인평가결과에 따라 금리에 차이도 있지만, 최초에 부여된 금리의 인하정책도 각 카드사별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만약, 계약체결 후 신용점수 상승, 취업, 승진, 재산 증가, 소득 증가 등.. 평가요인에 긍정적인 요인이 반영된다면, 체결시 적용된 금리보다 인하될 수 있습니다.

금리인하 외에도 장기카드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일반적인 신용대출에 비해 상환이력관리가 용이합니다.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한도상향

카드론 한도상향은 카드론이 발생한 이후 최소 6개월이 지난 시점부터 만들어지는 게 일반적인 사례입니다. 적당한 시점이 도래했다고 판단이 되시면, 카드사별 고객센터 또는 카드사 모바일 앱,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장기카드대출 탭에 들어가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론을 받으신 경우에는 신용평점 하락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한도를 모두 사용하는 것은 지양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