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무상담300 무직자대출 등 신청 후 내부정책으로 대출이 어렵습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부결되셨다면 부결사유에 대해 확인해보고 승인율 높고 대출가능한 다른 대부업체를 추천드리니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러시앤캐시는 대부업 중에서도 가장 보수적인 심사기준을 갖고있는 업체로 저축은행권보다 오히려 승인받기가 상당히 까다롭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급전이 필요하신 경우 위 회사보다는 승인율이 높고 쉬운 대출상품을 보유한 업체로 진행해보시는게 과다조회로 부결되지않고 신속히 자금을 확보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만약 대출신청 후 아래와 같은 문구를 발견했다면?👀

러시앤캐시 내부정책 부결 이미지
러시앤캐시 내부정책 부결 이미지

 

러시앤캐시 내부정책 부결사유

커트라인을 만족하면 대부업 중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가능한 무카드 대출이지만,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엄격하게 심사조차 통과되지 못하는 업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내부정책은 시스템에서 바로 부결이 되는 경우인데, 주로 나이스 등 개인신용평가에서 기대출, 소득현황 등 종합적인 판단결과로 결정됩니다.

만약 시스템에서 부결된 경우에는 마지막 방법은 상담원에게 전화해서 정밀심사를 요청할 수 밖에 없습니다.

 

주로 부결되는 사유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현재 연체 중 또는 과거 연체이력 다수 보유시
  2. 통신비 50만원 이상 n개월 이상 연체
  3. 신용등급 8등급 이하 (신용평점기준 나이스 700점 이하, 올크레딧 600점 이하)
  4. 금융거래제한기록 보유자
  5. 비은행권 다수 대출 보유자

 

다른 사유들은 타 금융권에서도 일반적으로 평가하는 항목이지만 대부업권에서 추가된 것은 통신비 연체와 관련된 건입니다.

 

통신비로 신용등급에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연체 5개월 이상시 보증보험사로 이관되었을 때 외에는 크게 문제가 없지만, 대부업에서는 1 ~ 2개월 연체된 것도 조회해서 연체금이 과다할 때는 해소하는 조건으로 승인을 해주는 후기도 많습니다.

 

 

러시앤캐시 부결시 대출가능한 곳

앞에서도 계속 설명했지만 러시앤캐시는 대부업 중에서도 대출승인받기가 상당히 까다로운 업체라고 할 수 있으며, 대출가능한 곳은 심사조건이 완화된 알려진 업체로 신청하셔야 과다조회로 인한 2차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스타크레디트 저신용자대출

해피캐피 스타크레디트는 회생,파산 등 신용회복자 상품을 운영할 만큼 심사에 있어 완화된 조건으로 진행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소득이 확인되지않은 분도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만큼, 부결되신 분들은 본 업체에서 진행해보실 경우 소액급전이라도 마련하시는데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됩니다.

 

스타크레디트 대출 즉시 바로가기

 

2. 바로론 300대출

바로크레디트의 바로 300대출은 완납 후 계약종료기간 전이라면 무심사 재대출을 진행해주는 업체로 급전 마련때문에 대부업을 이용하신 경우 최우선으로 완납하시고 난 후 갑자기 자금이 필요하다면 바로론과 같이 즉시 대출이 가능한 업체로 진행해보시는게 좋습니다.

 

바로론 300대출 신청 바로가기

 

3. 미래크레디트대부 저신용자대출

미래크레디트는 담보대출로 유명하지만 저신용자 신용회복자대출 등도 취급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자동차 등 담보가 있다면 훨씬 승인율이 높습니다.

 

일반 신용대출의 경우 저신용자는 대략 300만원정도 소액은 쉽게 승인이 되고 그 이상의 금액은 담보가 있어야 비교적 쉽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미래크레디트 저신용자대출 신청 바로가기

 

 

 

러시앤캐시 내부정책
러시앤캐시 내부정책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