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크레디트대부는 러시앤캐시와 같이 일본자금으로 운영하는 대부업체로 회생, 회복, 파산자 등 저신용자 대출과 담보대출 등을 취급하는 회사로 승인율이 타 대부업체에 비해 높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대출진행을 위한 조건 및 부결사유, 이미 대출을 받아보신 많은 분들의 후기 등을 통해, 대출이 가능한 지 정보를 전달해드리고자 합니다.

1.미래크레디트대부 신용대출

미래크레디트 신용대출은 개인회생, 신용회복 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으신 고객도 신청 후 승인을 받으실 수 있는 저신용자 대출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개인회생, 신용회복 등 채무조정 현재 진행 중이거나, 파산면책을 받으신 고객, 만 20세 이상부터 신청가능 (대학생 불가)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5년

대출한도는 현 보유하고 있는 채무, 소득, 개인신용평점 등 종합적인 판단하에 차등적용되므로, 실제 한도는 신청 후 심사를 받아보셔야 알 수 있습니다.

 

신용대출의 경우 대출금리가 연 20% 미만인 경우에는 1년 이내 조기상환시에 별도 수수료가 발생하고, 평균적으로 원금의 2% 수준으로 발생합니다.

 

대출실행 후 원금과 이자는 자유상환방식으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매달 이자 이상만 납부하시면 여유에 맞게 납부가 가능합니다.

 

미래크레디트 신용대출 신청 바로가기

 

2.미래크레디트 자동차담보대출

미래크레디트의 자동차담보대출은 주로 취급하는 대표상품으로, 최근 1개월이내 차량명의 이전을 하지 않았다면 모두 담보로써 제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본 상품도 일반 신용대출과 마찬가지로 개인회생, 파산자, 워크아웃 등 채무조정을 진행 중이거나, 면책을 받으신 분들도 모두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본인명의 또는 공동명의 차량을 소지한 분이고, 공동명의의 경우 변경 후 1주일 이상 경과한 차량소유자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5년

 

자동차담보대출의 경우 최초 저당을 잡을 때는 미래크레디트에서 비용을 지불하지만, 추후 원금을 전액상환하여 근저당 말소비는 채무자가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담보물로 제출하는 차량의 가치에 따라 한도가 결정되지만, 채무자의 채무현황, 신용평점, 소득 등 신용정보도 한도산출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본 상품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자유상환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가급적 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원금에 대한 이자부담을 줄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미래크레디트 자동차담보대출 신청 바로가기

 

3.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

항목 내용
대출대상 전세나 월세 거주중인 고객분 중, 임대차계약서 원본을 소지하고 있거나, 전세 또는 월세 이체내역이 있으신 분
대출한도 최대 1억원
대출금리 최대 연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5년

 

전월세보증금담보대출의 경우, 보증금 한도 내에서 진행하는 상품으로, 일반 보증금담보대출과는 달리, 보증금에 대한 한도가 제시되지 않은 점이 눈에 띕니다.

 

월세 보증금 담보대출의 경우 일반 대부업체에서는 최소 1천만원부터 대출을 진행할 수 있으나, 본 상품은 300만원 또는 500만원의 보증금도 진행을 해보실 수 있는 부분이 장점입니다.

 

미래크레디트 전월세담보대출 신청 바로가기

 

 

미래크레디트 추가 재대출 후기

본 금융업체는 추가 재대출 이용이 가능한 회사입니다. 심사 후 대출가능한 한도를 신청자에게 알려주게 되고, 가능한 한도 모두 대출을 받으실 경우에는, 추가 재대출까지는 3개월 ~ 6개월정도 정상거래를 해주셔야 한도가 발생하게 됩니다.

 

만약 소득이나, 신용평점이 좋아질 경우, 위 조건을 만족하지 않더라도 대출이 가능한 케이스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추가대출을 받을 때는 아래 링크에서 직접 신청을 하거나 ARS 등의 방법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미래크레디트 추가대출 신청 바로가기

 

 

미래크레디트 저신용자대출
미래크레디트 저신용자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