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출규제로 대부업에서도 대출 쉬운 곳 찾기가 어려운 상황인데, 신청 후 부결될 곳을 계속 신용조회하시면 과다조회로 승인될 것도 부결되는 악순환에 빠지게 되니 검증된 업체 순서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대부 승인 잘 되는 곳은 정부로부터 지원받은 업체들이 다수이고 전국적으로 유명한 업체들을 이용하시는 것이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입니다.

 

금리가 높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대부업을 이용하는 것은 급하게 100만원에서 300만원정도 소액대출을 하기 위함인데 이렇게 소액을 구하기도 어려운 상황에서는 많은 후기로 검증된 곳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1. 러시앤캐시 무카드 대출

처음 이용하는 분들에게 가장 쉽고 간편하게 대출을 할 수 있는 곳은 단연 러시앤캐시입니다. 대부업체 중에서는 심사가 까다롭기로 유명한 업체이지만, 최소한의 요건이 된다면 복잡한 절차없이 모바일로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절차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는 업체입니다.

 

러시앤캐시 무카드 대출 신청 바로가기

 

2. 넥스젠 가전담보대출

넥스젠 가전담보대출의 경우 웬만한 업체에서 부결되고 더 이상 대출을 받으실 만한 곳이 없을 때 마지막에 시도를 한다고 알려져 있는 곳입니다.

즉, 최후의 수단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시는 곳인 만큼 승인율이 상당히 높습니다.

 

집에 보유 중이거나, 주변에서 사진 등으로 증빙을 할 수 있는 가전이 있는 경우에 총 5개를 담보로 제출하면 대출가능한 한도가 발생하는 상품입니다.

 

아무리 신용불량이고 기대출건수가 과다할 지라도 본 상품은 최소 300만원은 승인을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넥스젠 가전담보대출 신청 바로가기

 

3. 미래크레디트대부 저신용자 대출

미래크레디트대부는 일본계 자본으로 러시앤캐시와 비슷한 사업구조를 띈 신생업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알려지진 않았지만, 상당히 대출이 쉽고 간편한 업체입니다.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자도 대출을 취급해줄 정도로 심사에 있어서는 까다롭지 않고 고객들을 제대로 응대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차량이나 부동산 등 담보로 제공할 수 있는 물건이 있는 경우에는 높은 한도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당일신청 당일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 업체인 만큼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보실 만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미래크레디트대부 대출 신청 바로가기

 

4.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리드코프도 많은 분들에게 알려져 있지만 본 상품을 추천하는 이유는 리드코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휴대폰으로 나이스 인증에 동의를 하실 경우에 대출이 가능한지 즉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솔직히 회사를 다니면서 대부업을 이용해보시면 상담원 전화를 받는 것도 눈치를 보게되고, 특히 회사에 재직전화라도 한다면 괜히 찔리는 상황에 놓여지는 만큼, 본 상품은 불쾌한 인증없이 즉시 대출가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의 경우 신규대출 실행 후 정상적으로 이자를 3회 이상 즉, 3개월 이상 납부할 시에는 추가대출이 가능한 업체로 알려져 있으므로, 자금이 급한 분들은 여기저기 대출할 필요없이 리드코프만 잘 이용하셔도 융통하는데 큰 무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신청 바로가기

 

5. 엔알캐피탈대부 신용대출

엔알캐피탈대부는 리드코프계 자회사라고 볼 수 있는데 리드코프에서 부결되신 분들은 집중해보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에서 대출신청 후 부결될 경우 엔알캐피탈로 자동으로 넘어가게 되는데, 이때 최소 100만원 정도는 아주 쉽게 대출이 되는 장점을 가지는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엔알캐피탈에 대출신청을 통해서 승인을 받으실 수도 있는 만큼 아래 링크에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엔알캐피탈대부 대출 신청 바로가기

 

 

대부대출 쉬운곳
대부대출 쉬운곳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