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대부 대출은 최근 나이스 및 올크레딧에 대출정보등재를 하지 않는다는 정보 때문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는 대출상품으로 대부업 중에서도 승인사례가 많은 후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출조건으로는 나이스 세이프키 발급 후 승인된 분들이 자동으로 선별됩니다.

 

대출정책이 바뀌면서 대부업은 개인신용평가사에 등록하게 되었는데, 엠케이대부를 이용할 경우에는 등재되지 않으니 추후 1금융권으로 대환을 할 때 불이익을 갖지 않는다는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엠케이대부 대출조건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 50세 미만 대한민국 국민, 신용불량이력 및 등록이 되어있는 분은 대출 불가능
대출한도 신청한 고객의 정보에 따라 다름
대출금리 연 20% 이내 (연체이자 연 20% 이내)
대출기간 5년(중도상환가능)

 

어느 대부업에서도 마찬가지겠지만, 법정최고금리 수준인 연 20% 금리로 대출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대출이 어려운 서민들은 어쩔 수 없이 사악한 금리라도 이용을 해야하고, 추후 여건이 좋아졌을 때 최우선으로 상환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엠케이대부 내 한도조회 바로가기

 

 

엠케이대부 신청방법

엠케이의 경우에는 ARS로 상담문의를 하면서 신청하는 방법과 인터넷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는 방법 두 가지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원과 통화를 최소화하면서 빠르게 진행하실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엠케이대부 대출 신청 바로가기

 

 

신청 후 당일입금을 원칙으로 대응하고 있으며, 주말에 신청하실 경우 가까운 영업일에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말에 대출금이 입금되지 않는다고해서 신청을 포기하지 마시고, 대출신청을 미리 넣어놓으면 영업일에 최우선으로 진행이 가능하니 미리 신청해보시기 바랍니다.

 

엠케이대부 대출 팁

본 상품은 중계업체를 통해서 진행하실 경우 조금 더 편리하게 진행하실 수 있는데, 이유가 업무처리가 상당히 느리기 때문입니다. 일반 직장인의 경우 대출신청 후 서류를 제출하고 나면 신경쓰지않고 일처리가 착착 되어야하는데, 상담사들의 업무가 상당히 느리기 때문에 중계업체를 통해 업무를 대행받으면서 진행하시는게 훨씬 좋습니다.

 

 

승인율 높은 대부대출상품 추천

1. 미래크레디트대부 신불자 대출

미래크레디트대부의 경우 최근 일본계 대부자금으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품인데, 신불자 뿐만아니라,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자 등도 대출을 승인해주는 승인율이 아주 높은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일반 신용대출로 부결될 경우에는 자동차담보 또는 전월세보증금담보 등 담보물을 맡기고 대출금을 수령하실 수도 있으니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개인회생, 신용회복 등 채무조정 진행 중 또는 파산면책 받으신 고객 등 만 20세 이상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최대 20% 이내
대출기간 최장 5년

 

미래크레디트대부 신불자 대출 신청 바로가기

 

2. 골든캐피탈대부 대출

골든캐피탈대부의 경우 웬만한 대부업체에서 부결될 경우 최후의 수단으로 신청해본다라는 말이 들릴 정도로 급한 분들에게 마지막 희망과 같은 승인율을 보여주고 있는 업체입니다.

 

회사 모토도 대출에는 골든타임이 있다라는 문구를 홍보할 정도로 현금이 필요한 서민들을 위한 상품을 취급하는 업체입니다.

 

일반 신용대출 외에 부동산담보대출, 차량담보대출 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골든캐피탈대부 신청 바로가기

 

3. 엔알캐피탈대부 대출

엔알캐피탈대부는 대부업권에서 대출을 진행해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진행해봤을 법한 리드코프의 자회사로 보시면 됩니다.

 

보통 리드코프에서 대출을 신청하신 후 부결되시는 경우에는 엔알캐피탈로 안내를 해주시는 경우가 많은데, 정말 대출이 불가능한 최악의 상황이 아니라면 100만원 정도 아주 소액은 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솔직히 100만원이라는 돈으로 급한 불을 끄시기엔 아쉬운 돈이지만, 최근 대출이 쉽지않은 점을 감안한다면 이러한 한도도 아쉽기 마련입니다.

 

엔알캐피탈대부 신청 바로가기

 

 

엠케이대부 대출
엠케이대부 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