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휴대폰 통신비 납부내역도 개인신용평가에 반영되면서 대출신청시 심사요인으로 포함되어 미납이 많은 분들은 대출을 진행함에 불이익을 받고 있습니다. 현실적으로 휴대폰 미납자도 대출이 가능한 곳을 추천해드리니 급전이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을 집중해주세요

 

본 포스팅을 보시는 분들은 대부분 대부업을 통해 대출을 신청해보셨을 거고, 나이스 세이프키 등을 발급받았을 때 심사자가 통신미납을 이유로 대출이 부결되신 분들이 많으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즉, 휴대폰 미납은 1금융권보다 대부업에서는 상당히 중요한 요건으로 심사요건으로 평가하고 있으니, 일반적인 대부업보다는 저축은행이나 검증된 대부업체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1.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저축은행에서 가장 높은 승인율을 자랑하는 하이론은 대부업체보다도 승인율이 좋기로 유명합니다. 심사 후 특별한 결격사유가 없다면 최소 300만원에서 최대 2,000만원까지 승인이 가능한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만기일시상환으로 12개월 이용 가능하시고, 추후 신용상에 문제만 없다면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저축은행권이기 때문에 대부업에 비해 휴대폰 연체 미납 등에 대해 관대하게 심사하고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 만 55세 이하 직장인 자영업자 프리랜서 등
대출한도 최대 2,000만원까지
대출금리 최대 연 20%
대출기간 최장 12개월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신청 바로가기

 

 

2. 애큐온캐피탈 기대출과다자 대출

애큐온캐피탈은 최근 대출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언급되고 있는 금융업체인데 기대출이 소득에 비해 300% 이상 초과되었던 분인데, 무려 1,600만원까지 대출한도가 발생해서 실행까지 진행하셨던 분이 있습니다.

 

애큐온캐피탈 전용 앱에서 신용조회를 통해서 대출승인을 받으실 수 있으며, 휴대폰 미납 3개월 이상 초과되지 않으신 분들은 보증보험으로 넘어가지 않기 때문에 신용조회를 통해 미납여부를 캐피탈사에서 확인할 수 없으므로, 대출심사요건에 당락을 좌우하지 않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우량직장인 (기대출 200~300% 초과자도 승인가능)
대출한도 최대 1억원까지 (현실적으로 1,000만원대)
대출금리 연 6.9% ~ 19.9%
대출기간 최장 120개월

 

애큐온캐피탈 대출 신청 바로가기

 

 

3. 한성저축은행 웰빙론

한성저축은행 웰빙론은 신용평점 600점 이상 신용상태가 양호한 고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상품이고, 신용평점이 아주 좋지 않은 분들도 승인을 받은 후기가 많은 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본 상품은 직장인을 대상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한성저축에서 군인 또는 무직자, 미필 대출의 경우에는 별도ef론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19세 이상 소득증빙 가능자, 신용평점 600점 이상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16%
대출기간 최장 5년

 

한성저축은행 웰빙론 신청 바로가기

 

 

4.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카드업권에서는 취급하는 대상범위와 한도, 승인율이 상당히 높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으며, 무직자도 쉬운 대출이 가능한 업권입니다.

모든 절차는 인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비대면으로 진행이 가능하고, 휴대폰에 공인인증서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입금까지 10분도채 걸리지 않은 쉬운 절차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시스템이 자동으로 심사를 해서 결과까지 보여주는 상품으로 심사원이 따로 없는 점이 까다롭지 않은 심사를 받으실 수 있는 팁으로 작용되게 됩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5세 이상 개인 또는 내국인 (우리카드 미소지자도 가능)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최고 연 19.7%
대출기간 최장 36개월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신청 바로가기

 

 

5. 엠케이대부 대출

엠케이대부의 경우에는 대부업권에서 대출을 실행하더라도 나이스 및 올크레딧에 대출정보가 등재되지 않는 아주 큰 메리트를 가지고 있는 업체입니다.

 

법이 바뀌면서 개인신용정보 사이트에 대부업 대출에 대한 등재도 가능하도록 되었는데, 러시앤캐시나 리드코프 등과 같이 대형 대부업체에서는 대출시 즉시 등재하는 반면에 엠케이대부는 등재하지않아 추후 대환이라던지 추가대출을 받을 때 유리하게 적용됩니다.

 

엠케이대부 대출 신청 바로가기

 

 

6. 넥스젠 가전담보대출

넥스젠 가전담보대출은 가정 또는 오피스에 보유 중인 가전을 담보로 대출을 받는 상품으로, 총 5개의 가치가 있는 가전을 담보물로 제공하면 한도를 받는 상품입니다.

 

담보물로 잡히더라도 실제 물건을 회수하는 것이 아니라 평소에 쓰시던 것과 같이 동일하게 사용하시면 되기 때문에 대출을 받는다고해도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차량이나 부동산과 같이 대형 담보물이 없으신 분들은 집에 있는 세탁기나 냉장고 등의 일련번호와 사진을 찍어서 제출하셔도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 만 60세 가전제품소유자
대출한도 최대 1천만원
대출금리 최대 연 20%
대출기간 최장 5년

 

넥스젠 가전담보대출 신청 바로가기

 

 

 

휴대폰 통신비 미납 대출
휴대폰 통신비 미납 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