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 무직자 대출상품은 좋지않은 상황에서도 최소 100만원 정도는 어렵지 않게 대출을 받았던 사례들이 많이 있어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리드코프에서는 자체적으로 신용평가시스템을 구축한 후 개인을 평가하고 있어, 개인신용평점이 낮은 고객도 대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리드코프 대출상품 중 가장 인기있는 상품 3가지에 대해 조건, 한도, 부결시 대안 등 폭넓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리드코프에서 주로 취급하고 있는 대출상품은 일반 신용대출, 중금리대출, 담보대출 총 3가지를 주력으로 밀고 있으며, 모든 상품들은 무직자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상당히 용이한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리드코프 중금리대출 리드코프 자동차담보대출
대출자격 만 20세 ~ 만 55세 이하의 직장인, 신용평가가 가능한 무직자 자금용도가 기재된 원본서류를 가지고 당사 내방한 고객 중 만 30세 ~ 만 60세 고객 10년 이내 출고된 승용차의 차주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최대 200만원 최대 7,000만원
대출금리 최고 연 20% 최고 연 20% 최고 연 20%
대출기간 최장 5년 최장 5년 최장 3년 (최장 5년까지 연장가능)

 

리드코프 신용대출

주요 3가지 상품들 모두 소득기준이 별도로 정해진 상품이 아니고,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 특히, 주부, 일용직 근로자, 아르바이트를 하시는 분들의 경우에도 통장으로 수령되는 금액을 확인시켜주실 수 있으면 누구든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모두 중도상환수수료나, 취급수수료가 없는 상품으로 대출계약체결 후 목돈이 생기시는 경우 언제든지 원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원금을 상환하실 경우, 매달 발생하는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이실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자주 상환하는게 좋습니다.

 

리드코프 중금리대출

중금리대출은 사회적 취약 계층에 속한 분들이 긴급 생활자금이 필요로할 때 신청하실 수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특수목적에 의한 대출실행이기 때문에, 다른 대출에 비해 비교적 낮은 한도로 진행될 수밖에 없습니다.

 

주로 인정되는 긴급 생활자금의 목적은 병원비, 장례비, 학자금, 재난/화재사고 등 긴급자금의 경우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현재 신용관리대상이거나, 공공정보, 채무불이행 정보가 등록된 분 또는 금융권에 연체기록을 총 2건 이상 보유중인 경우에는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리드코프 담보대출

담보대출은 자동차, 전세 담보, 부동산 등 다양한 담보를 취급하고 있으며, 가장 일반적인 자동차 대출의 경우에는 출고한지 10년 이내의 승용차의 차주라면 담보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타 상품에 비해 대출상환기간이 짧은데, 이는 담보의 가치하락 등을 감안하여 반영된 기간으로 최장 3년까지 가능하고, 연장심사를 통해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신청방법

리드코프의 경우 인터넷 홈페이지, ARS, 지점 내방 등 다양한 방법으로 신청하실 수 있으며, 특히 중금리 대출의 경우에는 필요한 서류를 지참하신 후 당사 본/지점을 내방하셔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리드코프 대출 홈페이지 접속
  2. 신청상품 선택
    - 신용대출, 자동차담보대출, 부동산/전세담보대출, 특별중금리대출 중 택1
  3. 개인신용정보에 관한 동의
  4. 대출정보 입력
    - 성함, 연락처 등 개인정보 입력
  5. 신청완료
  6. 신용조회 등 대출심사
  7. 대출금 입금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신청하기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부결시 대안

리드코프에서 부결된 경우 주로 앤알캐피탈이라는 자회사를 통한 대출진행을 안내받기도 합니다. 이는 대출실적을 분산하기 위함으로, 앤알캐피탈에서 승인을 받으시면 100만원정도 소액은 충분히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드코프 자회사(앤알캐피탈) 대출 신청 바로가기

 

리드코프 부결사유는 일반적인 대부업체와 마찬가지의 이유로 부결되실 수 있으므로, 해당사항이 있는지 체크해보시고, 당장 대응이 어려운 경우에는 차선책으로 다른 업체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만 19세 미만 미성년자
  • 신용불량자
  • 채무불이행정보 등록
  • 서류준비불량
  • 기대출과다자
  • 신청조건에 부합하지않는 경우

 

1.러시앤캐시(아프로파이낸셜대부)

무카드 300은 한도 300만원까지는 별도 전화를 받지않고, 앱에서 즉시 대출신청을 하고 입력한 계좌로 돈을 입금받을 수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든 신청이 가능하고, 신청즉시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한도 최대 3천만원
대출금리 연 20% 이내 (연체금리는 약정금리 +3% 이내)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 내국인
기타 취급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대출기간 자유상환 / 원리금균등 : 12개월 ~ 60개월 선택가능

 

러시앤캐시 무카드 대출 신청 바로가기

 

2.콜렉트대부 신용대출

콜렉트대부는 최근 승인율이 높아 떠오르는 대부업체로 방문, 인터넷, 전화 등..으로 신청하실 수 있는 업체입니다.

신청방법 : 대표번호 1566-1010으로 전화

 

콜렉트대부는 최근 저신용자를 위한 대출상품을 많이 취급하여 우수업체로 선정될 만큼 상환의지가 확고하면 대출을 받는데는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

 

3.밀리언캐쉬대부 - 레이디퍼스트론

밀리언캐쉬대부는 개인회생, 파산, 신용회복 중인 분들에게도 대출조건이 만족시 대출가능한 상품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 점 참고하시어 대응해보시기 바랍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생활자금이 필요한 주부
대상연령 만 20세 ~ 만 60세
대출한도 최대 1천만원
상환방법 자유상환, 원리금균등상환
수수료 취급수수료, 만기연장수수료, 중도상환수수료 없음

 

4.넥스젠파이낸스대부 가전담보대출

가전담보대출은 가정집에서 실제 사용하고 있는 가전제품도 담보로 심사를 받아보실 수 있고, 실제 담보의 가치를 환산하여 대출한도를 결정하게 됩니다.

 

담보물은 최소 5개 정도 준비하신 후 일련번호와 실물의 사진을 찍으셔야하며, 실제 담보물을 확인하러 방문하지는 않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만 20세 ~ 만 60세 중 가전제품소유자
대출한도 최대 1천만원
대출금리 최대 20% 이내
상환방법 리볼빙(이자이상 자유상환) 방식
구비서류 소득증빙서류 외 가전제품 사진 5장 이상

 

넥스젠 가전담보대출 신청 바로가기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리드코프 무직자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