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카드론 장기카드대출은 365일 24시간 언제든 신청하실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현대카드를 보유하고 있고 일정조건을 만족할 경우 한도생성이 되는 상품으로, 최대 5천만원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소 이용 단위는 10만원부터 진행하실 수 있으며, 10만원 단위로 증액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장기카드대출 조건

항목 내용
대출대상 현대카드 장기카드대출 이용 가능 금액이 있는 분 (회원의 신용도, 이용 실적 등에 따라 수시 변동)
대출한도 최대 5천만원
대출금리 최저 연 4.5% ~ 최고 연 19.5%
대출기간 최장 36개월

 

현대카드 카드론 대출대상

현대카드를 이용 중이라면 365일 24시간 간편 신청이 가능하고, 모바일 앱으로 이용하실 경우 상당히 빠르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현대카드 이용금액을 납부기한에 맞지 않게 연체를 하는 등 비정상적인 거래를 할 경우 한도가 발생하지 않으니, 선결제 등 카드사에 유리한 조건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관리를 하셔야 한도가 발생하게 됩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대출한도

무려 최대 5천만원까지 가능하고, 개인신용평점, 채무현황, 소득, 현대카드 이용실적 분석 등을 통한 종합적인 판단요소로 한도가 결정되게 됩니다.

 

카드사 홈페이지, 모바일 앱, ARS 등으로 신청하실 때 한도가 발생했다는 것을 인지하게 되면 대출실행이 가능한데, 최소 10만원 이상부터 진행이 가능하십니다.

급한 돈이 필요한 경우 복잡한 절차없이 간편하고 쉽게 자금을 확보하실 수 있는 부분이 메리트가 큽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대출금리

최저 연 4.5%라는 2금융권에서도 아주 저금리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신용평점등이 좋지 못할 경우에는 최대 연 19.5% 법정최고금리는 초과하지 않는 이자 선에서 상품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계약하는 대출금리와는 달리, 정해진 약정일에 이자와 원금을 납입하지 못하는 경우 연체 가산이자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는 최대 연 3% 수준으로 발생하게 되는데, 정상이자와 포함하여 법정최고금리인 연 20%를 초과하지는 못합니다.

 

대출기간

최소 3개월부터 최장 36개월까지 유용하실 자금의 목적에 맞게 대출기간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본 상품의 장점은 '거치 기간'이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거치 기간은 대출기간 중 원금을 제외한 이자만 납부하는 기간을 말하는데, 원금까지 납부하기에 부담스러운 경우 이러한 제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거치 기간은 최장 6개월까지 활용하실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자금을 원활하게 쓰시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본 상품은 중도상환수수료와 취급수수료가 없는 상품입니다. 대출기간 중 언제든지 목돈이 생기시면 원금을 갚으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이자부담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장기카드대출 신청방법

본 상품은 다양한 접수처에서 신청하고 입금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금융ATM, ARS(1577-6100), 제휴 CD기 등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신청 바로가기

 

  1. 현대카드 홈페이지 접속
  2. 카드인증
  3. 신청접수
  4. 상담원 본인확인 전화연락
  5. 신청완료
  6. 본인계좌 입금

대출신청과 관련된 퀵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으니, 아래 동영상을 참고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신청장소

> 현대카드 장기카드대출 홈페이지

> 현대카드 모바일 앱

> ARS(1577-6100)

 

 

현대카드 카드론 팁

많은 분들이 놓치고 지나가는 상황인데 본 상품은 대출계약 철회권과 금리인하요구권을 주장하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계약 철회권은 대출계약 체결 후 14일 이내 대출원금과 이자를 완납할 겨우 계약했던 대출을 철회할 수 있는 제도로, 14일 이내에 목돈이 생겨 대출을 더 유지할 필요가 없을 경우 철회를 하면서 개인신용평가사에 대출기록도 지울 수 있는 권리입니다.

 

금리인하요구권은 소득이나 신용평점, 기대출현황 등 신용평가에 긍정적인 요소가 발생할 경우 금리를 인하할 수 있는 요구를 할 수 있는 권리를 말합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상환방법

일부만 중도 상환처리할 경우

계약기간 내에 원금을 일부만 상환할 경우에는 고객센터(1577-6000)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상환

이러한 경우에는 카드 이용대금에 포함되어 카드대금 결제일에 회원의 결제계좌에서 자동이체 처리되기 때문에, 매월 상환해야하는 카드값과 대출금액을 결제계좌에 넣어두시면 자동으로 상환이 됩니다.

 

단 중도상환을 할 경우에는 위에서 설명드린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셔서 상환하셔야 합니다.

 

현대카드 카드론 장기카드대출
현대카드 카드론 장기카드대출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