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캐피탈 기대출과다자 혹은 대출건수가 많은 분들에게도 승인된 후기가 접수되고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본 상품은 최대 1억원까지 우량 직장인을 대상으로한 상품으로 중금리대출로 실행이 됩니다.

 

토스, 카카오페이, 핀다 등 대출비교사이트에서 조회시 한도가 발생하고, 신청 후 입금까지 5분도 걸리지 않는 초스피드 대출진행이 가능합니다.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상품이기 때문에 무직자 또는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은 아래 상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쉬운 무직자대출 상품

👉한국투자저축은행 무직자대출 살만한대출 조건·후기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무직자 조건 대출후기

👉아임인 대출 신청조건 및 후기 - 신용등급 추천인 포함

👉스마트저축은행 햇살론 조건 및 후기 부결시 대처법

 

애큐온캐피탈 기대출과다자 대출조건

대략적인 신용조건만 양호하다면 1천만원 이상 고액까지 무리없이 승인되는 후기가 있으며, 기대출과다자도 신용점수가 양호하면 웬만해서는 승인이 되는 것 같습니다.

항목 내용
대출대상 우량직장인 (기대출 200% 초과자도 승인)
대출한도 최소 100만원 ~ 최대 1억원까지
대출금리 연 6.9% ~ 19.9%
대출기간 12개월 ~ 120개월 중 선택

 

애큐온캐피탈 기대출과다자 대출대상

최근 실행했던 분들의 후기에 따르면 신용점수 KCB 574점, 나이스 730점, 연봉 5천 5백에 기대출 1억 6천 수준으로 200% 이상 초과자인데 1,600만원 한도로 10% 초반대 금리에서 실행되었다고 합니다.

 

우량직장인으로 보는 기준이 애매하지만 4대 보험가입이 된 직장인들은 연체 등의 사유만 없다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애큐온캐피탈 기대출과다자 대출한도

대출한도와 금리는 신청하시는 분의 소득과 기대출상황에 따라 큰 차이가 발생합니다.

 

최대 한도 1억원은 명목상 가능한 최대 한도라고 보시면 되고, 일반적으로 승인받으시는 분들의 경우 평균 1천만원 초중반대의 한도로 발생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애큐온캐피탈 대출금리

법정최고금리 20% 이내로 금리가 형성되고, 신용상에 문제가 없다면 10% 초중반대 금리로 중금리대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본 상품은 금리인하요구가 가능한 상품이고, 추후 신용정보가 개선될 경우 요구를 통해 금리를 낮추실 수 있습니다.

약정된 일자에 대출 원금 또는 이자가 납부되지 않은 경우에는 약정금리에 최대 3%의 가산금리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대출기간

최장 120개월 즉, 10년 간 기간을 설정하실 수 있으며, 이 부분도 개인에 따라 불가능한 분들도 계실 수 있습니다. 다만 가능할 경우에는 12개월 단위로 대출계약기간체결이 가능합니다.

 

계약기간체결시 주의해야 할 내용으로 중도상환수수료인데, 약 2% 수준의 수수료가 발생하기 때문에, 자금융통계획을 철저히 세워서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애큐온캐피탈 기대출과다자 대출 신청방법

애큐온캐피탈 앱, 토스, 핀다, 카카오페이 등으로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한도가 발생하면 다른 곳에서도 한도에 차이가 있는 지 조회해보시기 바랍니다.

 

필요한 금액이 많으신 경우에는 가장 많은 한도가 발생하는 곳에서 대출신청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애큐온캐피탈 대출 신청 바로가기

 

 

애큐온캐피탈 대출 후기

케이뱅크 신대플 부결 후 개인워크아웃 3년차 고객으로 햇살론 2건을 1,800만원으로 이용 중이고, 각 금리 15%, 8% 수준이었습니다.

 

워크아웃 채무가 대부업으로 2,100만원 가량 잡혀있어서 1금융권 모두 부결인 상황에서 애큐온으로 진행해본 결과 4,750만원 15% 금리로 승인되어 대부업과 고금리 채무를 해결했다고 합니다.

 

워크아웃 중 대출가능한 곳

👉스타크레디트대부 회생, 회복, 파산 대출 신청방법 및 조건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5가지 방법 이렇게 해보세요

👉신불자대출(신용불량자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기대출과다자 대출 부결시 가능한곳

기대출과다자인 분들은 여러 금융사에 시도를 해보는 것보다는 승인가능성이 있는 곳에서 완료하는게 유리합니다.

조회기록이 많으면 과다조회로 대출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시도해서 검증된 곳에서 대출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있는 대출상품들은 신용이나 채무가 복잡한 조건에서도 승인이 된 사례가 많은 만큼 급전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진행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적게는 300만원부터 최대 1천만원까지 가능한 상품들이고, 현재 연체 등 신용도판단정보만 없다면 승인율이 높습니다.

 

👉새마을금고 상상모바일 비상금대출 조건 및 신청방법

👉기대출과다자 대출 가능한 곳 TOP3

👉신한 쏠편한 포켓론 대출후기 및 부결사유 확인

 

 

애큐온캐피탈 기대출과다자
애큐온캐피탈 기대출과다자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